영화/잼있는영화

독전:익스센디드 컷 영화 확장판 줄거리 리뷰 결말 (스포있음) 넷플릭스 조진웅X류준열 주연

드라마 보는 망고 2023. 3. 23. 12: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화 보는 망고예요.

 

독전:익스센디트 컷 영화 평점은 

8.41점을 기록을 했네요.

 

끈질긴 형사가 뜻밖의 조력자와 손을 잡아 마약 카르텔의

거물을 추적 단다. 2018년 개봉된 버전에 미공개 장면과

새로운 결말이 추가된 확장판.

 

독전:익스 센 디드 컷 영화 봤는데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2023.3.22 기준 넷플릭스 영화 부분 1위

차지하고 있는 독전:익스 센 디드 컷 확장판 줄거리 리뷰를 시작합니다.


원호는 수정이를 만나 이 선생에게 가서 면접만 보고 오면 된다며 

수정이는 용산역에서 파업을 해서 터미널로 간다는 정보를 듣게 됩니다. 길어도 2시간이고

원호는 9시에 용산역에서 만나기로 약속을 하기로 합니다.

원호는 약속 시간에 나타나지 않자 수정이에게 연락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연락은 안 받고

주차장 번호를 받고 원호는 달려가게 됩니다. 거기에 수정이는 피를 흘리고 쓰러져 있는 걸 발견하게 됩니다.

원호는 수정이를 안고 병원으로 달려 오지만 수정이는 위독하다는 얘길 듣게 됩니다. 결국 수정이는 깨어나질 못하게 됩니다.

수정이가 잠깐 의식이 돌아왔을 때 남긴 다잉메시지 

원호는 이 선생을 꼭 잡겠다고 선언을 하게 됩니다. 

연옥은 오래 건물을 들어 갈려고 하는 순간 폭탄이 터지게 됩니다. 

연옥은 원호를 찾아가 이 선생을 잡고 싶은지 물어보게 됩니다. 연옥은 잡게 해 준다고 하고 연옥은

방금 죽을 뻔했는데 안 죽고 살아왔다며 경찰서 안에서 잠시 숨게 해달라고 부탁을 하게 됩니다.

연옥=이선생 후원인이자 실세 

2010년 2011년 인천에서 폭발 사고 두 번이 있었고, 그때도 질산암모늄이었다고 합니다.

오 회장 윗선만 골라서 죽었다고, 사고 때마다 득을 본 건 오 회장이었고 이 선생은 아니라고 말을 합니다.

옛날 두 번 폭발 사건은 이 선생님 모두 청소를 한건 맞고, 연옥은 내 마케팅으로 이 선생에게 돈을 

많이 벌게 해 줬다고 말을 합니다. 이번엔 나까지 위험했었다고 합니다 범인은 이 선생이라는 걸

확신합니다.

이번엔 느낌이 조금 다르고 말을 하는데  이 선생  자기 사부도 죽었다고 말을 합니다.

연옥 - 이 선생은 악마야 

이학승은 마약으로 돈을 벌었다고 하지만 판이 커지자 윗선에서 압박이 들어왔다고 합니다.

포기하는 척했지만 손은 못 넣고, 뒤로는 하고 싶은데 콘텐츠는 없고 

그때 마침 이 선생이 나타났다고 합니다. 

연옥은 회사가 중국 진출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상상이 안 되겠지만 삼성만큼 

큰 사업이라고 합니다.  

이 선생은 다 엎고 새로운 판을 짜고 있다고 말을 합니다. 이 선생 얼굴은 몰라도 이름은 알고 있다고 합니다.

공장 안에서 생존을 한 인물(락)은 건물이 이 선생한테 마약 공장으로 꾸려질 때, 북이로 붙어살면서 허드렛일을 

한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연옥은 밥을 먹다 쇼크사로 사망을 하게 됩니다. 

병원에 있던 유일한 생존자가 사라지게 됩니다. 유일한 생존자는 죽은 엄마를 찾았었는데... 그 이후 수사를 이어가게 되는데

원호는 이 선생에게 물어보지만 말을 안 하다가 공장에 키우던 강아지가 다쳤다는 얘기를 듣고

락은 서서히 대답을 하게 됩니다. 이 선생을 잡을 수 있는지 물어봅니다.  이 선생이 누군지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말을 합니다. 

예전에도 자기가 이 선생이라며 우기는 사람들이 몇 명 있었다고 합니다.

서로 음해하고 의심하고, 그러다가 공장에서 몇 번 싸움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때 같이 일하던 형은

손목도 잘렸다고 합니다. 락은 공장에 있었는지 알 수 없다고 말을 합니다. 출장을 갔다가 

먼저 일찍 돌아왔었기 때문에..

하나는 회사용 하나는 중국 바이어들하고 연락을 할 때 사용을 한다고 합니다.

내일 상무를 데리고 바이어들하고 이야기를 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중국바이어는 이 선생이 직접 나와야 하는 조건을 걸었다고 합니다. 최상급을 가지고 있어서 내일 

준다고 약속을 받아 와야 한다고 합니다. 

중국 바이오 진하림 이 선생이 갑자기 샘플을 보냈고, 거래해보지 않겠냐고 이 선생은 자신의 존재를 아는 것만으로도 진하림은 충격을 받은 거 같다며 그날 바로 답이 왔다고 합니다.

"이 선생을 만나러 서울로 가겠다"

박선창은 신하림을 실제로 만나본 적은 없고, 원래는 오늘 소개를 시켜주는 자리라고 합니다.

약속 시간은 한 시간 미루고, 미팅장소는 동일하게 원호는 박선창을 미리 만날 계획을 하는데...

원호는 박선창을 만나러 갈 땐 진하림역을 하고 진하림을 만나러 갈 땐 박선창 역을 맡아 사람들을 

만나게 됩니다.

태안에 소금 공장이 하나 있는데 제품 퀄리티는 거기에서 최상이라고 합니다.

기술자가 둘이 있는데 선천적으로 의사소통이 안되고 작년에 사고가 있고 나선 따로 공장을 만들어

독립을 했다고 합니다. 그 이후로는 연락도 대화도 락만 합다고 합니다.

육필순은 한 달에 한 번씩 바나나를 받는데 그 안에 원래는 약이 들어있어야 하는데

약은 없고 사내아이 한 명이 들어 있었다고 합니다. 그 안에 있던 락은 8살이었고, 사진 속에 있는 남자아이는

죽었고, 락은 죽은 아이가 서영락인지 내가 서영락인지 헷갈린다고 말을 합니다.

박선창은 락과 브라이언과 첫 만남을 가지게 됩니다. 이 선생이 락의 존재를 아는지 물어보게 됩니다. 

박선창에게 브라이언은 오늘부터는 락을 빼놓고 가자고 말을 합니다. 

브라이언의 신도들은 심장마비로 사망을 했던 것 알게 되고 이학승도 마찬가지 그리고 , 하나의 문양을

찾게 되는데 수정이가 남기고 간 똑같은 모양을 찾게 됩니다. 수정이의 범인도 나오게 되고.

박선창은 락이 꼭 필요하고 약을 제품을 제조하는데 락이 필요하다고 말을 하는데

브라이언은 절대 내가 있는 곳을 찾아오지 말라고 말을 했는데 왔다면서 전하람을 브라이언에게 맞게 됩니다.

박선창은 모든 책임은 자기가 지겠다고 하는데...

진하림은 경찰이라는 걸 눈치게 됩니다. 원호는 공격을 받고 있는데 락이 도와주면서 진하림에게 총을 쏘고 사망을 

하게 됩니다. 

약 제조를 만들었던 공장에 진하림이 타고 가던 트럭을 보게 된 경찰들은 

무슨 문제가 있는 걸 알게 됩니다. 공장 안에 들어가니 사람들은 모두 죽어있었고, 제조했던 두 사람은 무사히 목숨을 

건지게 됩니다. 공장 안에 폭탄이 터지게 됩니다. 

소금 공장에 폭탄이 설치가 되어있었고, 폭발을 했고 공장에 있던 사람들이 함정을 파놓고 

동우가 죽었다는 원호에게 전달을 하게 됩니다. 

락은 브라이언에게 약을 건네어줍니다. 

원호는 진하림행사를 하고 브라이언을 만나게 됩니다. 브라이언은 이 선생이라고 얘길 듣게 됩니다.

이학승 회장은 잘못된 신념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죽음 자체가 치유의 방법이라고 말을 합니다.

이 선생의 지시에 락을 없애려고 하지만 오히려 역으로 박선창이 당하고.

이 선생님이 보냈다며 물건을 하나 받게 됩니다. 

이 선생에게 번호가 찍혀 있는 휴대 전화기를 발견하게 됩니다.

원호는 이 선생의 전화를 받으려는데, 수루탄을 터뜨리고 이 선생과 원호랑 싸우는 도중,

이 선생은 복면을 쓴 두 사람에게 잡혀오게 됩니다. 그 두 사람은 소금 공장에서

일을 했던 두 사람 

경찰들이 들어와 약 제조 하는 곳에 오게 됩니다. 경찰들이 왔을 땐 이미 한발 늦고

원호는 브라이언을 찾기 시작합니다. 

락 - "이렇게 만나면 이 선생이 될걸라고 생각을 했어요? 이사님 때문에 죽을 뻔했으니까 진짜 이 선생이 될 수도 있었겠네요."

 

큰 실수를 3가지를 하였다고, 일만 했던 육필순 아플 것도 느끼지 못하도록 빨리 탔어야 했는데

강아지는 숨도 안 끊어졌다고 살아서 모두 견뎠다고 말을 합니다. 최악의 실수는 나를 대처할 수 있을 거라는 착각.

이 선생의 전화를 받은 원호.  결국엔 이 선생을 잡았다며 이 선생 1층으로 갔다는 전화를

받게 됩니다. 브라이언을 발견을 하게 됩니다.

락과 강아지(진돗개)는 소금공장에서 일을 하는 사람은 유유히 그 자리를 떠나게 됩니다.

브라이언 = 이 선생과 그 일당을 현장에서 체포를 하고 약과 라이카 20종 시가 300억 상당에

약을 압수를 했다고 기자회견을 하게 됩니다.  

원호는 브라이언은 이 선생이 아니고 락이 진짜 범인이라고 원호는 잡겠다고 말을 하게 됩니다.

수사는 종결이 났다고 합니다. 

원호는 라이카(락의 강아지) 를 찾으러 왔고, 그 자리에는 소금 공장 두 사람이랑 락을 만나게 됩니다.

라이카에게 gps를 넣고 락의 위치를 알아냈고 하지만 이 선생은 죽었다고 말을 하는 락.

 

원호- 공식적으로는 이 선생은 죽었지만, 너는 안죽었잖아 

 

락 - 그래서 내가 누군데요? 전 내가 누군지도 몰라요

 

원호 - 라이카한테 gps 심고 돌아오면서도 솔직히 나는 너가 이 선생이 아니길 바랬다. 

 

락 - 왜요?

 

원호 - 불쌍해서 

 

원호는 총을 들고 여기에서 끝내자고 말을 합니다.

원호 - 너는 살면서 행복했었던 적이 있냐?

ㅊ소리와 함께 원호는 밖으로 나오게 됩니다.

 

 

독전:익스센디드 컷 영화 확장판 줄거리 리뷰 결말을 마칩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부탁드려요



* 인용된 사진과 문구는 해당 방송국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