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잼있는영화

추운 겨울 집에서 OTT보자! '겨울 크리스마스 추천 영화'

드라마 보는 망고 2023. 12. 27. 21: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추운 겨울 나가기도 귀찮고 집에서 즐거운 게 맥주와 함께 맛있는 안주 그리고 영화인 거 같아요. 연말에는 모임도 많지만 집에서 놀 때 재미있게 볼 수 있는 겨울 크리스마스 영화를 추천합니다. OTT에서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겨울 영화에는 어떤 게 있을까요?

 

 

겨울 크리스마스 추천 영화

 

| 캐럴 (2015)

캐럴 (2015)

 

2016년 개봉한 토드 헤인스 감독의 퀴어영화입니다.

 

원작 소설은 《소금의 값》으로 미국의 유명 스릴러 작가 퍼트리샤 하이스미스의 레즈비언 소실이다. 작가는 당시 사회적 분위기를 감안, 미국 정신의학협회가 동성애를 사회 병질적 인격장애로 분류한 1952년에 필명(클레어 모건)으로 출간하여 100만 부 이상 팔렸다. 그리고 1990년에 작가 본인의 이름을 밝히고 후기를 덧붙여 캐럴이란 제목으로 다시 출판했다.

 

 

 

당신의 마지막, 나의 처음..
모든 걸 내던질 수 있는 사랑


1950년대 뉴욕, 맨해튼 백화점 점원인 테레즈(루니 마라)와 손님으로 찾아온 캐롤(케이트 블란쳇)은 처음 만난 순간부터 거부할 수 없는 강한 끌림을 느낀다. 하나뿐인 딸을 두고 이혼 소송 중인 캐럴과 헌신적인 남자친구가 있지만 확신이 없던 테레즈, 각자의 상황을 잊을 만큼 통제할 수 없이 서로에게 빠져드는 감정의 혼란 속에서 둘은 확신하게 된다. 인생의 마지막에, 그리고 처음으로 찾아온 진짜 사랑임을…

 

 

 

| 겨울왕국 (2013)

겨울왕국(2013)

 

월트 디즈니 애니매이션 스튜디오의 53번째 장편 애니메이션으로 2013년에 개봉했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 창립 90주년을 기념한 영화이다. 《눈의 여왕》의 모티브만 빌려온 전혀 다른 작품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얼어붙은 세상을 녹일 자매가 온다!

서로가 최고의 친구였던 자매 ‘엘사’와 ‘안나’. 하지만 언니 ‘엘사’에게는 하나뿐인 동생에게조차 말 못 할 비밀이 있다. 모든 것을 얼려버리는 신비로운 힘이 바로 그것. ‘엘사’는 통제할 수 없는 자신의 힘이 두려워 왕국을 떠나고, 얼어버린 왕국의 저주를 풀기 위해 ‘안나’는 언니를 찾아 환상적인 여정을 떠나는데……

 

 

| 폴라 익스프레스 (2004)

폴라 익스프레스 (2004)

 

 

환상과 모험, 꿈과 희망을 싣고 떠난다!
북극행 크리스마스 특급열차 폴라 익스프레스!!

“기차가 어디로 가는지는 중요하지 않아.
중요한 건 그 기차에 올라 타겠다고 결심하는 거지!”

 


눈 오는 크리스마스 이브, 한 소년이 잠에서 깨어 뭔가를 기다리고 있다.
그것은 바로 산타의 썰매소리!!
'과연 내가 그 소리를 들을 수 있을까?'
자정을 5분 남겨둔 시각, 갑자기 들리는 굉음에 소년은 화들짝 놀라 유리창의 성에를 닦고 밖을 내다보니 눈앞에서 펼쳐진 건 너무나 놀라운 광경!
검은색 기차가 거친 엔진소리를 내뿜으며 그의 집 앞에 멈춰서는 것이 아닌가?
소년은 잠옷 차림에 슬리퍼를 신고 뛰어나간다.
기차의 차장은 소년을 기다리고 있었다는 듯 말을 건넨다.
'탈 거니?'
'어디로 가는 거죠?'
소년이 묻자 차장은 대답한다.
'물론 북극으로 가는 거지. 이건 북극행 특급열차 폴라 익스프레스야!'
소년은 폴라 익스프레스를 타고 기나긴 여행길에 오른다.
그리고 그 여행길에서 소년은 인생의 놀라운 신비를 발견하면서 차츰 자아를 찾게 되는데…

 

 

| 조조래빗 (2019)

조조래빗 (2019)

 

2019년 개봉한 제2차 세계 대전 배경의 영화로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이 연출을 맡은 작품이다. 크리스틴 뢰넨스의 소설 갇힌 하늘을 원작으로 한다.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각색상을 수상했다.

 

제2차 세계대전 말기 엄마 로지와 단둘이 살고 있는 10살 조조는 원하던 독일 소년단에 입단하지만 겁쟁이 토끼라 놀림 받을 뿐이다. 상심한 조조에게 상상 속 친구 히틀러는 유일한 위안이 된다. 
조조는 어느 날 우연히 집에 몰래 숨어 있던 미스터리한 소녀 엘사를 발견하게 된다.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인물이 왜 여기에?!

 

 

| 윈터스 테일 (2014)

윈터스 테일 (2014)

 

피터 레이크라는 시간을 멈추고 죽은자를 되살릴 수 있는 아일랜드 출신의 도둑이 어느 날 뉴욕의 한 대저택에 도둑질을 하러 들어가지만 그곳에서 병들어 죽어가는 여인을 사랑하게 되는데..

 

 

| 나니아 연대기: 사자, 마녀 그리고 옷장 (2005)

나니아 연대기: 사자, 마녀 그리고 옷장 (2005)

 

<반지의 제왕> 제작진이 선사하는 2005년 판타지 액션 대작 <나니아 연대기:사자, 마녀, 그리고 옷장>! 판타지 소설의 걸작 C. S. 루이스 원작을 바탕으로 한 <나니아 연대기:사자, 마녀, 그리고 옷장>은 총 7편의 작품 중 그 서막을 여는 첫 번째 이야기이다...

2차 세계대전 중, 전쟁을 피해 먼 친척 집에 맡겨진 네 남매들은 어느날, 그 저택에 있는 마법의 옷장을 통해 환상의 나라 나니아에 들어가게 된다. 마녀의 마법에 빠져 영원히 겨울만 계속되는 나니아... 아이들은 위대한 사자 아슬란과 함께 위험에 빠진 나니아를 구하기 위해 불가능한 모험을 시작하는데.... 올 겨울, 운명이 열리는 순간 신화의 연대기가 시작된다.

 

루시는 앞에 불빛이 어른거리는 것을 보았다. 옷장 뒷벽이 있어야 할 자리에서 한두 발자국도 아닌 멀찍이 떨어진 곳에서 불빛이 보였던 것이다… 잠시 후 루시는 자신이 깜깜한 밤중에 눈을 밟은 채 숲 한가운데에 서 있다는 걸 깨달았다. 하늘에서는 눈송이가 내리고 있었다…
- C.S. 루이스의 <사자, 마녀 그리고 옷장> 중에서

 

 

|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2015)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2015)

 

2016년 가장 강렬한 실화!

전설이 된 한 남자의 위대한 이야기!

 

서부개척시대 이전인 19세기 아메리카 대륙, 사냥꾼인 휴 글래스(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아들 호크를 데리고 동료들과 함께 사냥하던 중 회색곰에게 습격당해 사지가 찢긴다. 비정한 동료 존 피츠제럴드(톰 하디)는 아직 살아 있는 휴를 죽이려 하고, 아들 호크가 이에 저항하자 호크마저 죽인 채 숨이 붙어있는 휴를 땅에 묻고 떠난다. 눈앞에서 하나뿐인 아들의 죽음을 목격한 휴는 처절한 복수를 위해 부상 입은 몸으로 존의 뒤를 쫓기 시작하는데..

 

 

| 로맨틱 홀리데이 (2006)

로맨틱 홀리데이 (2006)

 

새로운 인생을 위한 크리스마스 여행
낯선 곳에서 운명적인 사랑이 시작된다!


L.A에서 잘 나가는 영화예고편 제작회사 사장인 아만다(카메론 디아즈)는
아름다운 외모에 넘쳐나는 돈, 화려한 인맥 등 누가 봐도 성공한 여자다.
부족할 것 없는 그녀에게도 골칫거리가 있었는데 그건 바로 맘처럼 되지 않는 연애문제.
같은 회사에 근무하던 남자친구는 회사의 어린 직원과 바람이 나고, 그녀는 이 모든 상황이 끔찍하기만 하다.

영국 전원의 예쁜 오두막집에 살면서 인기 웨딩 칼럼을 연재하는 아이리스(케이트 윈슬렛).
그녀는 순수하고 착한 심성을 지닌 아름다운 여인이지만, 그녀의 남자친구는
그녀와 만인이 지켜보는 가운데 다른 여자와의 약혼을 발표한다.
마음에 크나큰 상처를 받은 그녀는 자신의 삶에도 변화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6천 마일이나 떨어진 곳에 살고 있던 두 여자는
온라인상에서 ‘홈 익스체인지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사이트를 발견하고
2주의 크리스마스 휴가 동안 서로의 집을 바꿔 생활하기로 계획한다.

각각 L.A와 영국으로 날아간 아만다와 아이리스.
예쁜 오두막집에서 오직 혼자만의 크리스마스를 보내려고 마음먹고 있던 아만다에게
아이리스의 매력적인 오빠 그레엄(쥬드 로)이 불쑥 찾아온다.
첫눈에 호감을 느낀 둘은 조심스럽게 데이트를 시작하지만
그레엄은 자꾸만 아만다와 거리를 두려고 한다.

반면 L.A로 간 아이리스는 아만다의 친구이자 영화음악 작곡가인 마일스(잭 블랙)를 만난다.
푸근한 외모와 따뜻한 유머감각을 지닌 섬세한 감수성의 이 남자와
서로의 감성을 조금씩 이해하며 특별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데...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부탁드려요
* 인용된 사진과 문구는 해당 방송국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