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터무니없는 스킬로 이세계 방랑 밥 4회 줄거리 리뷰 티빙 왓챠 웨이브 애니 애니플러스

드라마 보는 망고 2023. 2. 2. 17: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댕댕이 아빠 애니! 터무니없는 스킬로 이세계 방랑 밥은 먹방이 볼만한 애니입니다. 맛있는 음식을 보는 건 언제나 즐거워요. 터무니없는 스킬로 이세계 방랑 밥 4회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터무니없는 스킬로 이세계 방랑 밥 3회 줄거리 리뷰 왓챠 티빙 웨이브 애니 애니플러스 (tistory.com)

 

터무니없는 스킬로 이세계 방랑 밥 3회 줄거리 리뷰 왓챠 티빙 웨이브 애니 애니플러스

안녕하세요~ 애니 보는 망고예요. 페르의 식사를 위해 모험가 길드와 장사를 하기 위해 상인 길드에 등록한 무코다는 약초 채집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데요.. 터무니없는 스킬로 이세계 방랑 밥 3

youngandyoung.tistory.com

 

자신에게 마력이 있는 걸 확인한 무코다는 어떻게 사용하는지 테르에게 물어본다.

 

 

테르는 바람을 쓰고 싶다면 쓰고 싶다고 생각하면 되고 불 마법을 쓰고 싶다면 쓰고 싶다고 생각하면 된다고 한다. 

 

오~ 상상하는게 중요하다는 건가?

 

할 수 있다?!?

 

 

테르와 마력 훈련을 하기로 하는 무코다.

 

테르를 마물이랑 싸워보라고 하는데.. 무코다는 검을 써본 적도 없다며 거절한다. 아프고 무섭다고 투덜대는 무코다.

 

그렇게 끌려가는 무코다는 고블린과 마주한다.

 

 

테르가 울음소리를 내어서 고블린에게 노출된 무코다. 

 

죽었다고 생각한 그 순간 결계마법을 사용한 무코다는 파이어 볼로 고블린을 물리친다. 

테르에게 뒤를 부탁하고 기절한 무코다.

 

반응형

 

실전으로 레벨이 올라간 무코다였다. 

 

테르는 돈이 되는 고블린 킹을 잡아왔다. 테르는 마석을 가지고 있는지 보기만 해도 알 수 있다고 한다.

 

마력을 사용해 체력이 바닥난 무코다는 인터넷 쇼핑으로 단것을 주문하는데...

 

역시 지칠 때는 달달한 게 최고ㅎㅎ

 

테르 댕댕이는 단것도 잘 먹네요 ㅎㅎ

 

테르는 바람의 여신인 닌릴 님의 가호가 있기 때문에 아프지 않다고 한다. 신의 가호를 받은 자는 독이나 병은 물론 모든 상태 이상이 무효화된다고 한다.

 

퉤!

 

 

마을 지도 얻기에 실패한 무코다를 기다리는 건 배고픈 테르였다.

 

닭꼬치와 돈가스를 인터넷 쇼핑으로 사준 무코다. 테르는 맛이 담백한 것도 있고 식감이 아삭아삭한 것도 있고 쫄깃쫄깃해서 씹는 맛이 재미있는 것까지 확실히 다양한 고기가 있다면 맛있게 먹는다.

 

무코다의 식사

 

 

모험가들에게 왕국들의 정세를 물어보는데.. 정세가 안정되어 있는 건 동쪽의 엘만 왕국이랑 레온하르트 왕국이라고 알려준다. 

 

지도가 없어 걱정하는 무코다에게 자신들의 지도를 금화 1냥에 넘기는 모험가들. 

 

은화 1닢짜리를 금화 1냥을 주고 산 무코다는 비웃음을 산다.

 

동쪽나라로 향하는 무코다와 테르.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부탁드려요

* 인용된 사진과 문구는 해당 방송국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