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촬영지

더 글로리 촬영지 '나 지금 되게 신나' 박연진 결혼식 촬영지

드라마 보는 망고 2023. 3. 26. 13: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넷플릭스 세계 1위를 한 더 글로리 촬영지를 알아봤어요. 날씨가 좋은 요즘 주말나들이로 좋은 여행지 추천합니다. 더 글로리의 감성도 느끼고 이쁜 촬영지에서 힐링도 하세요.

 

 

진심으로 결혼 축하해 연진아.
미안하지만 축의금은 준비 못했어.근데 뭐,인생에 경조사가 결혼식만 있는 건 아니잖아?

 

출처 - 에덴파라다이스호텔 홈페이지

 

넷플릭스 화제작 <더 글로리> 속 박연진(임지연 분)의 결혼식 장면이다. 짧은 분량이지만 성인이 된 학폭 가해자들의 허울뿐인 관계는 물론, 문동은(송혜교 분)의 복수가 누군가의 죽음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면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반응형

[더 글로리]촬영지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재벌가의 결혼이 성사된 곳은 이천 마장면에 위치한 에덴파라다이스호텔. 일반적인 호텔과 달리 3개의 건물이 3,500평 정원을 둘러싼 자연 친화적인 구조다. 건물 안에서도 햇살을 느낄 수 있도록 라이브러리 천정에 유리 피라미드를 설치하고, 해당 피라미드는 위층 ‘루프가든’의 구조물이 되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디자인한 점도 독특하다.

 

 

| 3,500평 가든

 

  • 이천 도드람산 자락 만 천 평의 대지위에 세워진 에덴파라다이스 호텔은 다양하게 구성된 편안한 객실과 자연과 어울러져 특별함을 더하는 부대시설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 에덴파라다이스 호텔의 가장 큰 자랑거리는 섬세하게 꾸며진 아름다운 3500평의 테마가든. 블루베리가든, 키친가든, 호수가든과 동화의 한 장면처럼 세워져 있는 3개의 유리온실이 연출하는 이국적인 풍경은 마치 유럽의 어느 곳에 와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합니다. 에덴파라다이스 호텔의 가든은 화사하고 싱그러운 분위기 덕분에 야외 결혼식과 와인파티, 야외 음악회, 돌잔치 등 각종 연회 장소로도 각광 받고 있습니다.

 

그중 ‘루프가든’은 본동 건물과 분수, 글라스 하우스가 어우러진 이국적인 풍경으로 유명하다. SNS 인증샷 명소이자 모든 정원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조망 포인트이기도 하다. 장미와 수국이 피는 초여름이 특히 아름답다.

 

 

 

 

박연진의 결혼식 장면이 촬영된 곳은 메타세쿼이아와 연못이 있는 ‘선셋론’이다. 정원 일부가 나무 담장으로 둘러싸여 프라이빗하면서도 아늑하다. 실제로도 이곳에서 야외 결혼식이나 미니 콘서트 같은 크고 작은 이벤트가 열린다. 드라마가 촬영된 시기는 작년 5월이라 꽃으로 장식된 버진로드나 하객 테이블은 볼 수 없지만, 촬영 당시 배우의 동선을 추측해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재미있다.

 

꽃피는 봄에 방문하면 이쁜 사진을 남길수 있어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부탁드려요

* 인용된 사진과 문구는 해당 방송국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