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드라마리뷰

모범 택시 시즌2 SBS 금토 드라마 5회 결말 줄거리 리뷰 신혼부부 청약

by 드라마 보는 망고 2023. 3.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모범택시시즌2  4회 시청률은 

11.3%을 기록을 했네요.

 

 

모범택시 시즌2 4회에 결말을 보면

누군가가 도기의 사진을 도촬을 하고 있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그 장면에서 그 누군가가 2회 마지막 장면에 총을 쏜

사람이 동일인물이 아닌가 싶네요.

 

나쁜 놈들 참고육 들어갑시다.

 

 

 

이번에는 어떤 사건으로 도기가 어떤 참 교육을 해줄지 

기대가 되네요.

 


남성 둘은 어떤 아이를 쫓는다. 그아이는 급하게 도망을 가고.. 어느 골목길 안에 숨게 된다. 그 남성은

아이가 사라졌다며 엄마에게 실종 신고를 하라고 하는데...

하준은 도기네 건물 밑에  이사를 왔다고 말을 합니다.

하준은 아무도 없는 빈틈을 타 스위치를 눌러 밑으로 내려가고.. 하지만 중간에 멈추게 되고 밑에 살짝 보이는 공간이 보이게 되면서 하준은 밑으로 더 내려갈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하게 된다. 

하지만, 이미 눈치를 채고 있었던 멤버들은 엘리베이터 틈 사이에 스패너로 걸어 엘레에이터가 더 이상 밑으로 내려가지 못하게 만들어 놓는다.

고은은 의문의 검은색 차를 보고 의심을 하게 되고..

도망을 가던 다니던 아이는 도기의 차 앞에서 부딪힐 뻔했지만, 아이는 

어른들이 나오자 도망을 가게 된다. 

도기는 아이를 발견을 하고,  아이는 소망이에게 가야 한다며 말을 건넨다.

아이는 경찰서에 가기 싫어하던 아이는 성철이 있는 곳으로 오게 된다.

 

고은은 바나나우유를 건네며 우유가 싫다면 다른 걸 가져다준다고 하지만 아무 말 없던 아이는 이상한 아이에 행동,  문을 열고 어떤 사람이 들어오자 문에 달려 있던 종소리가 들리자 그 아이는 허겁지겁 바나나우유를 먹기 시작을 한다. 

경찰서에서 연락을 받게 된다. 경찰서에서는 꼬마 아이에 이름을 알려준다. 꼬마 아이에 이름은 황서연.

서연은 무슨 일인지 모르겠지만 자꾸 구석으로 숨기 바쁘고.. 성철은 아이에게 이름이 서연이 맞는지 물어보게 된다.

성철은 엄마가 데리러 온다고 말을 하지만 서연은 소망이한테 가야 한다며 안아줘야 한다는 소리를 하게 된다. 

서연 - "엄마는 소망이에 대해서 몰라요.. 삼촌한테 말해주지 마세요."

 

서연은 엄마한테 안 간다고 말을 합니다. 소망 이를 빨리 찾아야 한다고...

성철은 엄마랑 같이 가기 싫다며 안 가도 된다며 토닥여 준다.

도기는 이상한 느낌을 받고 서연이 엄마네 집을 살펴보기로 한다. 서연의 엄마는 경찰서에 신고를 하라고 해서 신고는 했지만, 우리한테는 피해가 가는 게 없는지 두 남성에게 물어보게 된다. 

도기는 고은에게 전화를 걸어 서연이랑 같이 있는지 물어봅니다. 그리고 서연의 옆모습을 사진을 찍어서 보여 달라고 말을 하는 도기. 서연이네 엄마의 벨을 누른다. 하지만 서연이네 엄마랑 어떤 남자랑 함께 나온다. 도기는 서연의 옆모습을 찍은 사진을 엄마에게 보여주자 엄마는 모른다고 말을 한다. 

실종신고를 다른 사람을 통해서 신고를 한 것 같고, 도기는 의문의 남성을 뒤쫓기 시작을 한다.

그 남성 둘은 부동산 신혼부부 상담 일을 하고 있고..

 

 

서현은 지금까지 맞는 말을 하고 있었고 우리가 못 알아듣는 거라고 말을 합니다.

성찰은 어른들이 자주 물어보게 된다면 아이는 무의식적으로 어른이 원하는 방향으로 답을 하게 된다고 말을 한다. 

아이는 무서워하기 때문에.. 우리는 서현이에게 무서운 사람이 아닐 때까지 기다릴 수밖에 없다고 말을 합니다.

서현이 사라졌다는 걸 알게 됩니다.

도기는 엘리베이터 안에 발자국을 보고 아이가 사무실로 내렸다는 느낌을 받고 확인을 하게 된다. 도기는 택시를 타고 택시 안에는 서연이 있었다. 서현은 도기를 보고 믿는지 물어본다. 가방 안에서 동전을 꺼내주며 보여주는 서현

서현은 소망을 찾아 달라고 부탁을 하게 된다. 

소망 이를 찾아달라는 의뢰는 받은 도기는 서현의 부탁을 들어줍니다.

처음으로 찾아갈 사람은 알고 있다며 도기는 서현을 쫓던 강프로를 에게 찾아간다.

고은은 강프로에 대해서 알아보는데 역세권 아프트를 33대를 가지고 있고, 빌딩도 가지고 있다는 걸 파악을 하게 된다.

서연의 엄마 쪽 집을 찾아보니. 최근에 서연이가 입양이 된 사실을 알게 됩니다. 강프로와 서현이 함께 찍은 전단지를 보게 되고, 그 작은 아이가 소망일 수도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도기와 고은은 신혼부부 연기를 하며 강프로가 강의를 하는 곳에 들어오게 됩니다.

고급 아파트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다른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 강프로는 개인상담 할 때 알려 준다고 말을 하게 됩니다.

개인 상담이 이어지고 탁자 앞에는 강프로와 서현이 함께 찍은 사진을 보게 된다.

강프로는 도기와 고은이 제출을 한 서류를 검토를 하고...

 

사진에 있는 딸내미를 가지고 싶은지 흘린 듯 말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서류에 탈락을 하고 두 사람은 나오게 됩니다. 

고은의 도움으로 건물에 불을 끄고, 그 사이 도기는 건물 안으로 들어오게 된다.

금전적으로 돈이 없거나 청약 조건이 안 되는 신혼부부들 이 설문지들은 서버에는 아직 업데이트가 안 돼있어서

도기는 건물 안에 물이 나오게끔 해서 서류들을 다 젖게 만들게 됩니다.

도기는 아직 실체가 안 보인다고 말을 합니다. 저들에게 들어가는 이득이 있는 이유를 찾아내야 한다고 말을 한다. 정철은 , 서연이에게 다른 문제 점이 더 보이고 서연의 그림에서 창살을 그리고 놀이터를 보고 있는 그림..

서연은 어딘가에 갇혀서 놀이터를 보고 있었다고 말을 하는 도기.

강프로는 적실함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시간을 낭비하기 싫다고 말을 하고, 내 집 마련을 위해서는 시키는 일을 모든지 다 할 수 있는지 물어보게 된다. 강프로에게 전화를 오고 도기의 집으로 향한다고 말을 하는 강프로.

강프로가 도기와 고은이네 집으로 들어가는 차 안에 있던 남성은

서현을 발견하게 된다.

 

 

그 남자는 서서히 서현이 있는 곳으로 향하고 다행히도 성철이 오 고면 그 남자는 가게 됩니다.

강프로는 여기저기 집을 둘러보게 됩니다. 하지만 부부가 아니라는걸 걸리게 되는데...

 

SBS 모범택시 시즌2 5회 줄거리 리뷰를 마칩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부탁드려요



* 인용된 사진과 문구는 해당 방송국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