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드라마 패밀리 8회 시청률은 2.9%를 기록을 했네요. 8회 마지막 장면에서 서로 총을 들고 있는 장면을 목격하게 되는 두 사람...!! 권도훈과 강유라는 예고편에서 보니까 아무렇지 않은 척 , 가족 관계를 이어나가는 것 같은데요. 과연 둘은 어떤 식으로 둘이 관계를 풀어나갈게 될지 기대되는 화네요.
드라마 패밀리 tvN 월화드라마 9회 줄거리 리뷰를 시작합니다.

나비는 딸을 기다리다가 총에 맞고 쓰러지게 된다.


강유라는 빠르게 물건을 챙기고, 권도훈은 나비를 확인을 하고, 맞은편에 있는 강유라에게 달려가게 된다. 하지만, 강유라는 차를 타고 이미 떠난 상태이고...


강유라는 권도훈의 전화를 피하게 된다.

권도훈은 계속해서 강유라에게 연락을 하지만 안 받게 된다. 국장에게 연락이 오고 국장은 저격 시간이 같은 게 이상하다고 느껴진다고 한다. 국장은 오천련을 의심을 하게 되는데...


강유라는 나비를 저격을 실패를 하게 된다. 조태규는 어릴 적 사진을 보여 주고, 윈드를 기억하는지 물어보게 된다. 그날의 실행에 옮긴 자는 오천련이라고 하고, 윈드가 오천련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오천련은 나에게 보고만 했었다면 나비를 살릴 수 있었다고 한다.
니 정체가 도대체 뭐야? 오천련 넌 대체 누구야?
권도훈은 국장에게 오천련에 대한 모든 사실을 얘기를 한다고 하는데...


그땐 너무 어렸었고, 부모도 없고 같이 다니는 친구는 왜 죽었는지 이유도 알 수 없었다고 한다.
국가를 위한 용사가 될 줄 알았다고 한다.



오천련은 그 안에서 1등으로 졸업을 한다고 한다. 어린 조태구는 오천련처럼 되고 싶다고 얘기하고, 강유라는 오천련을 무섭다고 하는데...

정부에서 전체 아이들을 정리를 하라고 지시가 내려오게 된다. 총알은 아이들을 없앨 수 없다고 하고 무사는 정부에 지시를 받자고 하게 된다. 결국 나비는 무사의 말대로 아이들을 없애자고 하게 된다.

총알은 조태구와 강유라를 도망을 갈 수 있게 해 주게 된다.


총알과 무사는 총을 겨누게 된다. 총소리가 나게 되고 조태구와 강유라를 도망을 갈 수 있게 된다.


다음 타깃은 오천련 이번에도 실패하면 장담을 못한다고 하는 조태구.
조태구는 권도훈의 관한 서류를 강유라에게 서류를 보내주게 된다.

나비를 없앤 건 조합들 사람이라는 걸 알게 된다.
진실을 말할 사람은 나뿐이야. 그때 죽은 아이들한테
권도훈은 조합에 모든 자료들을 공유를 하자고 한다.


조태구의 전화를 받게 된 오천련.

나비 부검을 해 본 결과, 옥상에서 쏜 게 아니라 평행일 가능성이 높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오천련은 나비가 국정원 단독 타깃이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별장에서 있었던 킬러랑 접속을 한 흔적이 있었고, 특정 시간 규칙적으로 연락을 했고, CCTV영상까지 삭제를 했다는 걸 알게 된다.


조태구는 오천련을 만나게 된다. 오천련과 나비는 똑같은 사람이라고 한다.
죗값을 받을 준비나 해 27번 기억하지? 잘 기억해 봐. 이번 타깃은 너야


우리 가족을 지키는 일이 가장 중요하니깐은요. 옛날이나 지금이나 웃는 얼굴은 그대로네요.
강유라는 오천련에게 선전포고를 하게 된다. 오천련은 강유라가 27번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권도훈은 나비의 저격수를 알아내게 된다.

조태구는 권민서를 데려가는데...
드라마 패밀리 9회 줄거리 리뷰를 마칩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부탁드려요
* 인용된 사진과 문구는 해당 방송국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