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대훈병원에서 만난 귀신은 택시기사 서영민에게 대훈병원의 정보를 주는 대신 자신의 소원인 딸을 찾아달라고 하는데.. ENA 수목드라마 딜리버리맨 8회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딜리버리맨 7회 줄거리 리뷰 ENA 수목드라마 '옆에 있어줄게요' (tistory.com)
딜리버리맨 7회 줄거리 리뷰 ENA 수목드라마 '옆에 있어줄게요'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ENA 수목드라마 딜리버리맨 6회 도규진을 본 강지현은 이 분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었다고 하는데... ENA 수목드라마 딜리버리맨 7회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youngandyoung.tistory.com
사랑 고백을 받고 첫 데이트를 하는 서영민과 강지현.
도규진은 김희연 수간호사를 불러 몸조심하라고 하는데..
사립탐정은 자신의 목숨이 위험할수도 있다는 강형수형사에 말이 신경 쓰인다. 오토바이 사진을 본 사립탐정은 뭔가 생각이 난 듯 뛰쳐나간다.
서영민은 승천하지 않는 강지현에 자신을 사랑하는 거 맞냐고 묻는데...
나석진은 택시기사들이 모로스 오피스텔에서 여자귀신을 봤다며 야간조를 기피해서 회사 실적이 안 좋다며 꽃도령을 찾아간다.
꽃도령에 불려 나온 서영민은 자신이 사랑고백을 했는데도 영혼이 승천하지 않는 이유를 묻는데 꽃도령은 진심으로 사랑하지 않거나 어떤 정념도 느끼지 못하는 강력한 악귀이거나 영이 아닌 다른 존재라고 한다. 꽃도령은 서영민을 부른 이유는 말해주지 않고 수고했다고 한다.
강형수 형사는 남긴 연락처로 연락을 해오는데 서영민은 고두강 형사에게 은혜를 갚고 싶다며 딸 고세라의 연락처를 알고 싶다고 한다. 강형수 형사는 고세라가 지금 한국에 있다고 한다. 강형수 형사도 고세라에게 줄 게 있다며 가보려 했다고 한다.
강형수 형사는 아버지가 늘 보던 거라며 고세라에게 물건을 전달한다.
서영민은 고세라에게 지금 여기에 고두강의 영혼이 있다고 한다. 고등강은 고세라를 고모집에 맡긴 것과 딸기 케이크를 못 사간 거 미안하다고 하는데..
강형수 형사가 주고 간 USB에는 세라와의 추억이 담겨있는 영상이 가득했다.
무대 리허설을 하던 고세라는 떨어지는 조명에 다칠 뻔한 걸 고두강 영혼이 구한다.
고세라는 서영민을 아버지 납골당에 불러 아버지의 영혼이 있다는 곳을 향해 많이 미워했지만 원망하지 않을 테니 편히 가셨으면 좋겠다고 한다. 그렇게 고두강은 승천한다.
김희연 수간호사를 누나라고 부르는 도규진은 할아버지 기일에 가지 않는다.
과거 김희연 수간호사는 도규진 집안에 전담 간호사였다. 도규진이 할아버지에게 맞는 걸 본 김희연은 경찰에 신고하겠다며 도규진이 더 맞는걸 막았다. 김희연은 자신과 같이 부모님이 돌아가신 도규진에 연민을 느끼고 지켜주겠다고 했다.
김정우 라커를 보기 위해 대훈병원에 방문한 서영민은 소리에게 확인을 부탁하는데 소리는 아무것도 없다고 한다.
서영민 앞에 나타난 귀신은 정우 오빠를 찾아달라고 한다.
미영은 어떻게 죽은 건지 약에 취해서 기억이 안 난다고 한다. 정우오빠는 자신에게 잘해줬다며 오빠를 보기 전에는 못 떠난다고 한다.
김정우 집에 들어가 사진을 본 강지현은 김정우가 범인이라고 한다.
병원에 의식을 잃은 채 있는 강지현.
서영민은 자신의 엄마를 죽인 범인도 김정우라고 생각한다.
병원에 있는 강지현 심전도에 이상이 발생하면서 사라지는 강지현 영혼.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부탁드려요
* 인용된 사진과 문구는 해당 방송국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