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드라마리뷰

모범택시 시즌2 15회 SBS 금토드라마 줄거리 리뷰 교도소 안으로 잠입한 도기

by 드라마 보는 망고 2023.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모범택시 시즌2 14회 시청률은 

18.3%를 기록했네요.

 

교도소에서 살해 위협을 받고 있다는 의뢰인의

아들 이시원을 보호하기 위해 죄수가 되고

교도소 안으로 잠입한 도기 

 

모범택시 시즌2 15회 SBS 금토드라마 줄거리 리뷰를 시작합니다.

 


박인건은 형제자매복지 아동명단을 불을 태워 버립니다.

아이들은 한 아이가 이름이 없다며 놀리기 시작을 합니다.  이름이 없는 아이가 한 아이를 사망하게 만든 사건이 터지게 됩니다. 

박인건은 아이가 혼자서 놀다가 죽었다고 말을 하는데 경찰은 끄덕이며 그렇게 처리를 하겠다고 합니다.

교구장(박인건) - 넌 그냥 싸움에서 이긴 거야 누가 잘못했는지는 싸움에서 이긴 사람만 말할 수가 있는 거야 너는 네가 잘못했다고 생각해? 넌 아무 잘못이 없지 하준이는 그냥 약해서 죽은 거야 

싸움은 항상 승리해야 돼 

죽은 아이의 이름표를 달아주는 교구장.

 

방금 죽은 아이의 몫까지 네가 대신해서  악과 싸우는 거야.

 

우리 하준이가 생각보다 빨리 자라는구나 강해진 기념으로 선물을 하나 하마 이 반지를 가진 사람들이 널 도와줄 거야

블랙썬 책임자가 끼고 있던 반지를 보여주게 됩니다. 이 반지를 따라가다가 블랙썬을 발견을 했다고 합니다. 코다에서도 그 반지를 발견을 했다고 합니다.

강프로가 썼던 봉인 스티커에서도 반지 모양과 같은걸 발견을 했다고 합니다. 결국 모두 한패였다는 걸 알게 됩니다. 

이 모든 모양을 만든 자가 설계자겠지..

같은 모양을 쓴걸 본고 같은 계열사인지를 의심을 하게 됩니다.

이시완(은행직원)은 교구장의 뜻대로 교소도에 들어가게 됩니다.

교구장은 도기가 운행을 하고 있는 차에 탈 생각을 하고 있고..

교구장 - 감옥에 있는 제 아들을 살려주십시오 부탁드립니다.

교구장은 이시완의 아버지인 척 연기를 하게 되는데...

이시완은 조만간에 재판에 출석을 하기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상하다고 느낀 이시완은 경찰에 제보를 했고 자금에서 중간중간 아는 이름들이 있다고 합니다.

우리가 무엇을 건드렸는지 알 것 같네요.

모두 의뢰를 진행을 하기로 결정을 하게 됩니다.

경찰 총장은 성철에게 전화를 걸게 됩니다.

그들이 시켜서 나는 행동을 했을 뿐이라며 말을 하게 됩니다. 경찰 총장은 모든 걸 알려주겠다며 나를 살려 달라고 말을 합니다. 

하지만, 온하준의 의해서 사망을 한 경찰 총장을 성철은 보게 됩니다. 그리고 그 손에 반지를 보게 되고...

도기랑 최주임 박주임은 교도소로 들어가게 됩니다. 

경찰 총장이 알려준 번호를 찾아가 자료를 보게 되는 성철. 

이시완이 응급실에 실려갔다는 걸 알게 됩니다. 가해자는 이시완과 같은 방을 썼던 사람들이라고 합니다.

현상금을 걸어놨고 이번 주 안으로 죽나 안 죽나 도박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도기는 교도소 안에서 돌아이라는 별명을 얻게 됩니다. 도기는 이시완을 보호를 해주기를 위해서 베스트 프랜드라며 알리게 되고 교도소 안에 있는 사람들은 배당 게임이 사라졌다고 합니다.

이시완에 대한 위협적인 행동이 많지 않았다고 합니다. 마치 뻥 뚫린 도로 위에서 혼자서 운전을 하는 기분이라고 합니다. 과속하고 싶을 만큼 너무 일이 잘 풀려서 불안하다고 말을 하는 도기.

성철은 자료에 적힌  주소로 찾아가게  됩니다. 액자에는 교구장과 온하준이 찍은 액자들이 있고 성철은 누군가의 공격을 당하는데...

도기는 출소를 하는 줄 알았지만 누군가가 도기의 출소 날짜를 바꿔 치기 하게 되고 , 경찰의 손을 본 도기는 반지를 보게 됩니다. 

도기가 다시 교도소로 들어가는 장면을 CCTV로 모든 걸 확인을 하는 하준.

도기가 들어간 방에 사람들은 모두 도기를 공격을 하고, 누가 시켰는지 물어보게 됩니다. 도기는 절대 밖으로 나갈 수 없다고 하고 현상금이 많이 걸렸다고 합니다. 그때 하준의 목소리가 들리고..

도기가 이시완에게 준 가스총을 도기에게 다시 돌려주게 됩니다. 재판장에 도착을 못하고 사고가 났다고 합니다. 

 

온하준 - 이시완과 같이 타고 있던 최주임과 박주임 죽었을까요? 살았을까요? 교도소 담장 너머에 있던 고은 씨 말이에요 너무 감동적이지 않아요? 고은 씨가 도기한테도 남다른 의미겠죠?

이 더러운 기분을 도기한테 다시 돌려주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경고하는데 그 사람들 건드리기라도 하면 내가 너 죽인다.

이따가 그 사람들이 어떻게 있는지 궁금하다면 나한테 찾아오라고 합니다. 12시간이 넘어가면 현상금이 2배로 뛴다고 얘기를 하게 됩니다. 

12시가 지나자 문이 열리고 하준은 CCTV를 보면서 교도소 안에 있던 문들을 하나둘씩 열어주게 됩니다.

그러다 모든 문을 열어버리게 되는데...

밖으로 나가자 더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고..

성철은 교구장을 만나게 됩니다. 가짜 성지자의 탈을 쓰고, 사람들을 납치하고 목숨을 가져간 복지원 원장.

 

거기에서부터 모두 시작이 된 건가? 무고한 아이들이 동네에서 버스정류장에서 당신들이 운영하는 지옥 같은  곳에서 폭행당하고 혹사를 당하고 죽음을 당했어.

교구장은 시대에 따라서 다르게 얘기했다고 합니다. 그때 당시에 아이들을 불행자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의뢰도 의뢰인도 교구장이 조작을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교구장은 하준이가 정말 일을 잘하고 김도기 그 자가 나타나기 전까지는...

이번 일로 하준이가 더 강해지길 원합니다. 같이 지켜보시죠 우리 애가 당신 애를 어떻게 다루는지...

하준은 게임을 하자고 합니다.  왼쪽부터 1.2.3이라고 합니다. 도기가 번호를 부르면 먼저 떨어뜨리겠다고 합니다. 변수는 1번이 떨어지고 나서 신고를 할 수 있고 심정의 변화를 이를 킬 수 있다고 합니다.

 

도기 - 명심해 우리가 여기에서 멈춘다고 해도 또 다른 누군가가 너희들한테 갈 거야 끝까지 기억할 테니까.
기억해야지 되찾을 수 있는 게 있어. 

하준 - 근데 어떻게 하지? 기껏 와서 개 죽음 당하게 생겼네..

도기는 12시가 지나서 다행이라고 하며 4번을 선택을 하겠다고 합니다. 그건 바로 온하준 너라며 그때 경찰청장이 들어와서 뉴스를 보게 됩니다. 뉴스에는 최주임. 박주임과 고은이 함께 있는 걸 보게 되는 온하준.

이시완이 재판에 출석을 하게 되면 자금 세탁에 대한 내용은 유죄 판결이 됩니다.

성철은 고은에게 찾아가 모든 게 함정이였다는 걸 얘길 해주게 됩니다. 교도소장도 교도관들도 모두 온하준이 매수를 한 사람들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시완은 정말 피해자가 맞다고 합니다.

도기는 교도소 안에 있는 나보다 밖에 있는 성철과 고은이 더 위험할 수 도 있다고 합니다.  

이시완이 법정에 출석을 해서 무사히 나갈 수 있게 도와주는것 이라고 합니다.

어쩌면 우리의 목숨을 걸어도 될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최주임과 박주임은 가스총을 받고 

옥상에서 경찰관들이 밧줄을 묶을 때 최주임과 박주임은 가스총을 쏘고 이시완을 구해내는데 성공을 하게 됩니다. 

이번에도 너가 이겼다고 생각하냐? 그래도 넌 내 손에 죽는다 

총소리와 함께 모범택시 시즌2 15회 줄거리 리뷰를 마칩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부탁드려요



* 인용된 사진과 문구는 해당 방송국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