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KBS2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3회 시청률은 4.0%를 기록했네요.
윤해준은 백윤영을 구해오면서 물어본다. "당신 누구야 대체 여기는 왜 온 건데?" KBS2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4회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어쩌다 마주친 그대 3회 줄거리 리뷰 KBS2 월화드라마 '믿어달라고 했잖아 이XX야' (tistory.com)
어쩌다 마주친 그대 3회 줄거리 리뷰 KBS2 월화드라마 '믿어달라고 했잖아 이XX야'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KBS2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2회 시청률은 4.2%를 기록했네요. 백윤영은 엄마를 위해 현재로 돌아갈 수 없다며 학교에 가겠다고 한다. KBS2 월화드라마
youngandyoung.tistory.com
윤해준은 봉봉성냥을 어디서 주웠냐고 하는데 벡윤영은 여기에 떨어지기 1시간 전에 이 마을 강가에 떠있는 걸 우연히 주웠다고 한다. 백윤영은 고민수를 만났던 건 묻고 싶은 게 있었다며 자신이 할 수 있는 이야기는 여기까지라고 한다.
서로 솔직해질 마음은 아직 없는 거 같네요
경찰에 조서를 꾸미기 위해 방문한 윤해준은 고민수에게 여기서 일주일만 조용히 버티라고 한다. 그러면 네가 범인인지 아니면 결백한 건지 알게 될 거라고 하는데..
집에 돌아온 윤해준은 빈 젤리 봉지를 보고 백윤영을 데리고 단빵을 사준다. 미안하다고 사과하는 백윤영에게 윤해준은 당신 잘못이 아니라며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 할 거라고 한다.
당시 유범룡이 용의자가 지목받은 결정적인 이유는 그가 숨긴 물건들 때문이었다. 유범룡이 들어갔던 화장실 칸을 살펴보는 윤해준은 비밀 장소를 찾지만 빈 봉투만 확인할 수 있었다.
윤해준은 백희섭에게 너도 아직 자물쇠 형한테 있느냐고 묻는데 백희섭은 담임이 어떻게 자물쇠에 대해 알고 있는지 의문이다.
윤해준이 범인을 색출하지 못하는 사이 첫번째 피해자 이주영이 우정고등학교 교생으로 온다. 백윤영은 교생 이주영이 낯이 익다.
첫 번째 피해자 이주영 교생을 교장에게 부탁해 자신의 반으로 배정시킨 윤해준은 집 전화번호를 주며 작은 일이라도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하라고 한다.
백윤영의 약점이 이순애인걸 알아낸 고미숙은 자신의 오빠가 그렇게 된걸 자신이 좋아할 거라고 생각하는지 아님 반대일 거라고 생각하는지 묻는다. 백윤영은 자신이 그걸 왜 알아야 하는지 의문이라고 하는데 고미숙은 그 이유를 알아내야 자신이 너의 약점을 써먹을지 말지 알게 될 거라고 한다.
윤해준은 교장선생님에게 전화가 왔는데 이주영 교생을 만나기로 했는데 연락이 안된다며 잠시 나갔다 오겠다고 한다. 백윤영에게 나가지 말고 꼭 집에 있으라고 당부한다.
백윤영은 자신이 수정했던 고미숙의 소설을 찾아보는데... 그 속에는 이주영 교생을 묘사한 장면이 나오는데 그래서 백윤영은 이주영 교생이 낯이 익었던 거였다.
그 여자 죽는 건가요?
여기선 아직 일어나지 않은 일인데 어떻게 알았어요?
솔직해져야 될때가 온 거 같네요. 여기서 우리가 만난 건 우연이 아닐 테니까..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부탁드려요
* 인용된 사진과 문구는 해당 방송국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