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화 보는 망고예요. 주지훈 주연의 웨이브 오리지널 영화 '젠틀맨'을 소개합니다. 극장 개봉후 웨이브 구독자는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등장인물 및 영화 전반에 대한 정보 공유합니다.
장 르 : 범죄, 액션
감 독 : 김경원
출 연 : 주지훈, 박성웅, 최성은
개 봉 일 : 2022년 12월 28일
촬영기간 : 2021년 8월 20일 ~ 2021년 12월 5일
스트리밍 : 웨이브
“지금 제가 검사인 상황…인 거죠?”
의뢰받은 사건은 100% 처리하는 흥신소 사장 ‘지현수’(주지훈). 의뢰인과 함께 강아지를 찾기 위해 간 어느 펜션에서 괴한의 습격을 받고 쓰러진다. 끊어진 기억, 사라진 의뢰인. 정신을 차려보니 졸지에 납치 사건 용의자로 몰려버렸다. 꼼짝없이 체포되던 중 차 전복사고 후 검사로 오해받은 ‘지현수’는 실종된 의뢰인을 찾기 위해 검사로 위장해 수사를 시작한다.
“수사 방식이 남다르시네요? 검사답지 않게”
검사들의 검사, 일명 감찰부 미친 X ‘김화진’(최성은). 하늘 높은 줄 모르던 그가 좌천의 쓴맛을 보며 지내던 어느 날, 한 납치 사건을 조사하던 중 검사 행세를 하는 ‘지현수’와 만나게 된다. 단순한 납치로 여겼던 사건이 자신을 물 먹인 로펌 재벌 ‘권도훈’(박성웅)과 관련되어 있음을 알게 된다.
“나쁜 놈 잡는데 불법, 합법이 어딨습니까? 잡으면 장땡이지”
누명을 벗고자 하는 ‘지현수’와 ‘권도훈’을 잡고 싶은 ‘김화진’, 각자의 목표를 위해 손을 잡게 된 두 사람은 거대 로펌 재벌의 추악한 범죄를 파헤치다 전혀 뜻밖의 상황을 맞이하게 되는데... 작전은 완벽하게, 수사는 젠틀하게! 고품격 범죄 오락이 펼쳐진다!
| 등장인물
지현수 역 (주지훈)
납치 사건 용의자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검사 행세를 하는 흥신소 사장.
권도훈 역 (박성웅)
명예도 살 수 있는 안하무인 귀족 검사 출신 대형 로펌 대표.
김화진 역 (최성은)
누명을 벗으려는 지현수와 공조하며 피해자를 찾아 나서는 엘리트 열혈 검사.
| 예고편
젠틀맨 (Gentleman, 2022) 티저 예고편
| TMI
- 김화진 역에는 한소희님이 캐스팅되었다가 건강상의 이유로 하차하였다. 이후 최성은님이 캐스팅되었다고 한다.
-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신복리 영화 촬영을 하던 중 벌떼의 습격으로 16명이 치료받았다. 누군가 벌집을 건드려 벌들의 공격을 받은걸로 알려졌다.
| 스틸 컷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부탁드려요
* 인용된 사진과 문구는 해당 업체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