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KBS2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드라마 7회 시청률은 6.4%를 기록했네요.
최철웅과 결탁한 영필의 배신으로 광탁과 두학이 잡히게 되는데... KBS2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드라마 8회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오아시스 드라마 7회 줄거리 리뷰 KBS2 월화드라마 '너는 정신을 나에게 뺏기는데 두려운 거야. 그것은 사랑이 아니고 욕심이야 이 XX야' (tistory.com)
오아시스 드라마 7회 줄거리 리뷰 KBS2 월화드라마 '너는 정신을 나에게 뺏기는데 두려운거야. 그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KBS2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6회 시청률은 6.7%를 기록했네요. 두학의 조직은 세입자를 몰아내고 철거를 위해 동원되는데 이를 누군가 촬영하고 있습니다. KBS2 월
youngandyoung.tistory.com

영필은 광탁을 고문하며 비밀번호를 물어 여는데 금고에 돈이 없다. 광탁은 은행에 넣어놨다고 하는데 믿지 않는 광탁은 고문을 계속하려 한다.

이때 쓰러져 있던 두학이 형님 현금 없다며 자신이 안전하게 은행에 넣어놓으라 했다고 한다.

그때 쓰러져 있던 두학이 일어나고 두학의 조직이 들어와 영필의 조직을 일망타진한다.

두학은 자신이 재개발 사업을 접수하려고 한다. 두학은 영필을 이용해 광탁을 치려했던 것이다.


이때 등장한 최철웅 검사에 왜 이제 오냐고 하는 영필은 두학을 칼로 찌른다.

두학은 철웅을 불러 영필을 회유해 염광탁을 제치게 하고 자신이 그 자리를 자치하겠다는 계획을 말한다. 최철웅에게 큰 깡패 잡아넣고 스타 검사가 되라고 한다. 최철웅은 이것으로 자신이 진 빚은 청산하자고 하지만 두학은 일이 잘되면 생각해보겠다고 한다.


녹음 파일에 남은 부분을 듣게 되는 두학. 오만옥은 희생양이 필요하다며 이두학을 철거폭력의 주범으로 감옥에 보내야겠다고 하는데 염광탁은 이에 수긍한다.

염광탁에게 사람을 붙인 두학은 영필을 찾아가 재개발 사업에 이야기를 들려주며 광탁에게 이용당했다고 한다. 두학은 영필에게 광탁을 제치고 재개발 사업을 자신과 먹자고 한다.

정신은 계속 다치고 남을 때리는 두학에 우리는 여기 까지라며 건강하라며 떠난다.

경찰에 잡혀간 영필은 최철웅을 불러 달라며 검찰에서 작성한 증명서를 보여준다. 하지만 문서에는 검찰총장이 아니라 검찰청장이라고 되어있는데..

최철웅은 염광탁이 집에서 압수한 물품에서 오만옥의 명함을 본다.

오만옥은 최철웅을 찾아가 염광탁은 자신의 회사에 필요한 사람이라며 유영필의 복수극으로 정리하라고 한다. 오만옥은 영감님(철웅)의 부탁으로 이두학을 철거민 폭력의 주범으로 몰아넣기로 이야기가 끝났었다며 도대체 이두학과 무슨 사이냐고 묻는다.

영필이가 단독으로 이일을 했을 리 없다며 그 배후를 찾아내라고 하는데 두학은 이 판을 짠 사람은 자신이라고 한다. 두학은 광탁에 녹음 파일을 들려주며 그만 은퇴하라고 한다.

광탁을 찾아간 오만옥에 두학은 광탁은 은퇴했다며 자신이 똘똘한 사냥개가 되겠다고 한다. 주인을 만나게 해 주면 충성을 맹세하겠다고 하는데..

두학을 만난 황충성은 총부터 꺼내며 죽고 싶어 내 사업을 방해하냐고 하는데 두학은 철거민 철거 이외에 자신이 아는 것은 없다며 자신의 주인이 되어주면 죽으라 하면 죽겠다고 한다.


황충성은 총을 건네며 죽으라고 한다. 두학은 총을 받아 들고 방아쇠를 당긴다.

빈총인 거 어떻게 알았냐고 묻는 질문에 두학은 자신을 죽이러 직접 오지는 않을 것이라 생각했다고 한다. 황충성은 최철웅과의 관계를 묻는데 두학은 어렸을 때부터 형제처럼 자랐다고 한다.

최철웅이 빚을 지지 않고서야 검사가 깡패 쿠데타를 도와줄 이유가 없다고 하는 황충성. 최철웅이가 쁘락지로 활동할 때 자신이 도와줬다며 그래서 부탁했다고 한다. 황충성은 두학을 사냥개로 두겠다고 한다.

정신이를 부른 두학은
나 깡패 그만두면 나랑 같이 살아줄래?

두학의 마음을 받아주는 정신.

두학은 조직을 떠나겠다고 하니 다들 반발한다.
두학은 불법적인 사기가 아닌 합법적인 시행사 사업을 하겠다고 한다.

강여진은 황충성을 최철웅에게 소개한다. 자신이 악마가 있다면 오만옥 일거라고 생각했는데 그 사람과 함께 한 사람이 황충성이라는 걸 알게 된 최철웅.

황충성은 오만옥을 불러 최철웅 앞에서 무릎 꿇게 한다. 오만옥은 최철웅에 쁘락지 공작은 황충성과는 무관하다며 용서해 달라고 한다.

황충성은 이 모든 사실을 모른 채 하며 미안하다고 한다.

최철웅은 이 결혼을 못 받아들이겠다며 이것들은 사람이 아니라 괴물들이라고 한다.

결혼을 하기로 한 둘.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부탁드려요
* 인용된 사진과 문구는 해당 방송국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