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드라마리뷰

트롤리 10회 줄거리 리뷰 SBS월화드라마 '믿는 사람에게 뒤통수 맞는게 바로 이런거예요.'

by 드라마 보는 망고 2023. 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SBS 월화드라마 트롤리 9회 시청률은 4.4%를 기록했네요. 어제 많은 반전을 제시해 주면서 얘기가 조금 진행되는 거 같아요. SBS 월화드라마 트롤리 10회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트롤리 9회 줄거리 리뷰 SBS월화드라마 반전의 반전 (tistory.com)

 

트롤리 9회 줄거리 리뷰 SBS월화드라마 반전의 반전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SBS월화드라마 트롤리 8회 시청률은 3.7%를 기록했네요. 남중도는 아들의 핸드폰을 보관하고 있었는데.. 남중도는 수빈이 때문에 아들이 죽였었다고 생각하는

youngandyoung.tistory.com

 

기름집 할머니는 손녀가 손가락질 받았던 법을 바꾸겠다는 남중도에 힘을 보태겠다고 한다.

 

 

 이채은은 현여진의 딸이다. 

 

채은이의 납골당에 찾아온 채은이 아빠. 과거 채은이 옆에서 자던 여진은 깨어나니 병원이었다. 동반자살을 감행하던 남편은 자식은 죽이고 아내는 살인미수에 그치고 자신은 살았다. 그렇게 7년형을 받고 감옥에 갔다 온 것이다.

 

반응형

 

혜주는 자신을 여진언니의 가족이라고 소개하며 남중도변호사의 아내라고 얘기한다. 그리고 다시는 찾아오지 말라고 한다.

 

강순홍 국회의원은 혜주의 과거일과 영산땅투기 의혹을 거래하자고 한다.

 

핸드폰을 돌려달라고 하는 수빈에게 자신이 사준 거니까 100만 원을 갖고 와서 가져가라고 하는데..

 

수빈은 여진의 가게에 찾아가 돈 200만 원을 달라고 한다. 다음부터 찾아오지 말고 문자를 보내라고 하는 여진.

 

믿는 사람에게 뒤통수 맞는 게 바로 이런 거예요.

 

 

의대생 부모를 찾아간 진승희는 남중도에게 타격을 주려 글을 올리려고 한건 맞지만 두 분이 더 힘들어지실 거 같아 올리지 않았다고 한다.

 

자신을 믿지 못하는 기영이 섭섭한 승희에게 다 버리고 호주로 가자고 하는 기영. 엄마를 혼자 둘 수 없는 승희는 제안을 거절한다.

 

혜주에게 수빈이 옛날 번호로 전화를 걸어온 남자는 자신을 지훈이 친구라고 소개한하다. 수빈이가 핸드폰을 자신에게 맡긴 뒤로 연락이 안 되어 핸드폰을 갖고 있다고 하는데...

 

수빈이가 집을 나가고 난 뒤 집에서 돈이나 귀중품이 없어진 건 없냐며 수빈이는 질이 나쁜 아이라고 한다. 헤어지면서 혜주는 수빈이에게 연락을 하라고 전해달라고 한다.

 

 

기영은 남중도에게 전화를 걸어 강순홍 국회의원과 장모의 땅 투기 증거를 주고 싶다고 한다.

 

남중도는 최기영의 땅투기 증거로 강순홍이 혜주의 과거일 폭로하겠다는 것은 일단 막았지만 우리가 먼저 과거 일을 공개해야 한다고 한다. 최기영이 언제 강순홍과 짜고 공격해 올지 모르기 때문이다. 남중도는 자신의 추진하는 법안에 혜주의 과거일이 도움이 될 거라고 한다.

 

혜주는 고민 끝에 과거일을 공개하기로 한다. 하지만 대중 앞에 노출되는 일은 없도록 해달라고 하다. 

 

 

날 믿어. 무슨 일이 생기더라도 당신은 내가 구해

 

[트롤리 11회 예고] "티비 나가서 당신 옛날 그 일 말하자" 김현주의 비밀을 정치적으로 이용하려는 남편 박희순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부탁드려요

 

* 인용된 사진과 문구는 해당 방송국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