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모든 것을 가져야 하는 타곤은 진정한 아라문 재림의 전설이 되려고 한다. 반드시 돌아오겠다는 탄야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아스달로 진격하는 아고 연합의 지존 이나이신기 은섬. 타곤의 아스달 왕국과 은섬의 아고연합 사이의 피할 수 없는 대전쟁 그리고 탄야가 만들려는 세상과 태알하가 지키려는 세상의 대격돌이 시작된다. tvN드라마 아라문의 검 1회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 약한자들이여
타곤은 아고족 정벌에 나선다. 타곤은 까치족을 정벌하고 재림 이나이신기와의 싸움을 눈앞에 두고 있었다. 아이들은 이나이신기의 노래를 만들어 부르고 있었다.
바토족은 전쟁에 지쳐 이나이신기를 죽이는 계획에 동참한다. 하지만 사야는 바토족과 이나이신기를 한꺼번에 해치울 계획을 세운다. 바토족의 도움이 필요했던 이나이신기는 협상자리에 대타를 앞장 세워 나타나는데 쇼르자긴이 이나이신기를 알아본다.
아스달의 계획을 알고 있던 은섬은 놈들과 싸움을 한다.
그 싸움에서 사야는 자신과 똑같이 생긴 이나이신기와 마주한다. 이나이신기는 사야를 해치려 하지만 동료의 다급한 부름에 현장을 빠져나간다.
강으로 이나이신기를 궁지에 몰아넣었다고 생각한 아스달과 바토족은 이나이신기 지원군에 후퇴를 한다.
누군가 아스달의 왕자 아록을 암살하려고 하는데 어머니 태알하는 아들에게 적을 죽이라고 명한다. 아들은 어머니의 명령으로 그렇게 하는데.. 태알하는 독을 알아내라고 한다.
무백은 타곤의 명령으로 평미레성으로 떠나게 된다. 떠나기 전에 탄야를 만난 무백은 사야는 탄야와 뜻을 함께 하기로 했다고 한다. 탄야는 사야가 은섬이를 열심히 찾는 걸 봐도 아록 암살의 범인은 아닐 거라고 한다. 무백은 은섬은 살아있을 거라고 한다.
태알하는 양자인 사야가 아들 아록의 암살을 교사했다고 생각한다. 아들 아록의 의식을 빨리 치르고 후계자로 삼으라고 하는데..
아고단이 놋산강을 건넜다는 얘기에 타곤은 군대를 한초아로 출정할 준비를 하라고 한다.
은섬이 살아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던 타곤은 어두워서 얼굴을 보지는 못했지만 은섬이 이나이신기라는 사실은 알고 있었다고 한다. 타곤은 은섬은 니 힘으로 꺾어야 할 상대라며 전쟁에서 승리해야 후계자 자격이 생긴다고 한다.
사야는 탄야에게 우리가 했던 약속은 깨졌다며 은섬이 이나이신기라고 한다. 사야는 은섬은 적으로 죽여야 할 상대라고 한다. 타곤은 자신과 이나이신기가 형제라는 사실은 아직 모른다며 빨리 죽여야겠다고 한다.
사야는 뇌안탈 자매를 인질로 삼아 동생은 궁의 시녀로 들여보내고 언니는 자신과 전장에 나가게 한다. 우리의 적은 타곤이라며 둘은 서로의 인질이 되어 자신을 보호해야 한다고 한다.
태알하는 샤하티의 아이들을 전쟁터로 보내라고 한다. 시녀를 쳐다보는 아사욘에게 태알하는 이 시녀는 듣지도 말하지도 못한다고 한다.
*샤하티의 아이들 : 흰산족의 비밀 암살조직
아고연합군의 참모 잎새는 놋산강을 건넜으니 우리가 약탈을 안 한다는 사실과 우리가 만들 세상에 대해 적과 아군 할 것 없이 알려줘야 한다고 한다.
은섬은 아스달에 끌려갔던 경험이 있는 두 사람에게 아스달로 잠입해 열손 아버지에게 와한을 구하고 약속을 지키러 아스달로 가고 있다고 전하라고 한다.
도울이가 갖고 온 물건을 보고 은섬은 탄야가 보낸 걸 직감한다.
평야에서 전쟁하면 불리하다는 걸 알고 있지만 보급품을 지급받지 못하는 상황에서 5일밖에 버틸 수 없는 은섬은 전쟁을 피할 수 없어 전쟁에 나선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부탁드려요
* 인용된 사진과 문구는 해당 방송국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