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드라만 보는 망고예요.
JTBC토일드라마 힙하게 3회 시청률은 5.5%를 기록했네요.
대학후배에게 폭행당하고 자살로 위장해서 죽을 뻔한 BJ를 구한 봉예분. 사이코메트리 능력이 있다는 걸 믿게 된 문장열은 이 능력을 이용해 사건을 해결하면 서울로 복귀할 수 있을 거라는 희망에 차게 된다.

옥희 엉덩이로 사이코메트리를 테스트 해 본 봉예분은 많이 닿을수록 움켜쥘수록 멀리 보이는 거 같다고 한다.

별사탕을 얻기 위해 이만한 콘텐츠가 없다며 BJ는 방송을 켠켠다.

마약거래를 하는 테드창을 잡으로 간 원반장은 자신이 특수부대 출신이라며 연필하나면 10명도 거뜬하다더니 두들겨 맞고 나온다. 기동대가 출동하면서 범인을 잡을 수 있었다.
테드창을 잡은 팀은 1계급 특진에 언론의 관심도 한 몸에 받게 된다. 문장열은 서울로 올라갈 기회를 놓쳐서 열받는다.

서울로 복귀 못한 문장열은 봉예분에게 사건을 해결해서 자신을 서울로 올려보네라고 한다. 능력을 쓰면 탈모가 온다는 봉예분에 문장열은 머리를 밀어버리면 걱정이 없다며 밀고하라고 하다. 봉예분은 탈모를 겪으면서 돕겠다고 한다.

편의점 앞에서 브이로그를 촬영하는 무당은 복권을 긁어보는데 당첨되지 않는다.

편의점에 갔다가 선우와 저녁을 먹게 된 봉예분은 선우가 관심 가는 사람이 있다는 얘기에 껌을 떼어준다는 핑계를 대고 엉덩이를 만졌지만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병원을 다시 열었는데 봉예분의 강아지의 기억도 사람의 기억도 보이지 않게 된다.

차주만 국회의원의 사무실 금고에 있던 후원자 명단이 없어졌다고 한다. 어떤 후원자분이 아내이름으로 후원을 해서 돌려드리려고 했는데 명단이 없어졌다며 경찰에 신고한다.
명단이 상대방 후보에게 넘어가면 선거에 불리할 수 있다며 언론에 얘기하지 말아 달라고 한다. 문장열은 사건은 해결할 수 있는 건 자신뿐이라며 차주만 후보에게 따로 뭔가를 부탁을 한다.

문장열은 이 중요한 시기에 봉예분의 사이코메트리가 안 보인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손에 좋다는 화장품을 잔뜩 사서 봉예분에게 준다. 그 결과 다시 사이코메트리 능력이 돌아온 봉예분.

차주만 국회의원 사무실 앞에서 노숙하는 아저씨의 기억을 보는데 봉예분은 범인을 봤지만 아저씨가 잠들었다고 한다. 봉예분은 식사하고 싶으면 연락을 달라며 명함을 건넨다.

차주만의 상대당 후보가 유력한 용의자라고 생각한 문장열은 봉예분에게 여기 모여있는 사람의 엉덩이를 전부 만져서 알아내라고 한다. 봉예분은 살려준 건 고맙지만 자신도 할 만큼 한 거 같다면 사건 해결은 알아서 하라고 한다. 이때다 싶어 선우와 있는 동영상을 보여주는 문장열.

옥희에게 도움을 청한 봉예분. 옥희와 그녀들이 나타나 1번과 2번이 싸우게 만들어 몸싸움이 난 그때 봉예분이 여기저기 활보하며 사람들의 엉덩이를 만진다.
차주만 보좌관이 사건 그날 현장에 있었다고 한다.

문장열이 확인해 보라고 한 여자를 쫓아가 엉덩이를 만지는데 봉예분은 못 봤다고 한다. 봉예분은 그녀의 기억에서 할아버지 신발을 봤다.

BJ는 편의점에 들어가는데 맥아더장군 무당을 만나 동영상 촬영에 잠깐 등장한다. 편의점에서 선우를 보고 화면빨 잘 받겠다며 손에 전화번호를 적어주고 연락하라고 한다. 그때 누군가에게 전화를 받은 BJ는 매니저를 보내고 혼자 누군가를 만나러 간다.

통화 도중 라이터를 떨어뜨려 주우려다 차사고가 난다. 도와주려는 농장 주인에게 되려 화를 내며 가라고 한다. 보험회사에 전화를 하고 기다리는데..

검은 우비를 입고 자신에게 걸어오는 사람을 보고 놀라는데 그녀는 어디론가 끌려가며 살려달라고 한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부탁드려요
* 인용된 사진과 문구는 해당 방송국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