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추천 형사록 시즌2 7회 최종 빌런 최도형을 잡기 위한 김택록의 반격이 시작된다. 최도형은 법을 통해 경찰권을 더욱 강화하려고 한다. 당대표는 특별 조사단을 최도형이 이끌기를 원한다며 조사단에 김택록 형사도 함께 하기도 했다고 한다. 게임을 시작한 건 형이지만 끝내는 건 자신이라는 김택록에 최도형은 넌 선을 넘었다고 한다. 김택록은 선을 넘어 반드시 형을 잡겠다고 한다.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추천 형사록 시즌2 8회 마지막 회 결말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이성아는 금정회 차량에서 한기용 형사의 혈흔이 확인되었고 한기용이 사망한 근처에서 낚시꾼이 이 차량을 봤다고 진술했는데 백서장의 지시로 삭제된 정황이 나왔다고 한다. 김택록은 백서장을 최도형이 그냥두지 않을 거라고 한다. 오늘 밤 7시 입도식이 끝나면 최도형은 정치권의 힘까지 얻게 되니 막아야 된다고 한다.
이영호는 연주현을 불러 아버지 일은 안됐다며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자신이 잡게 해주겠다고 한다. 그 대신 나를 이렇게 만든 최도형도 무너뜨려달라고 한다. 이영호는 최도형과 김택록 사이에는 무언가 있다며 오롯이 최도형을 무너뜨릴 수 있는 사람은 우리 둘 뿐이라고 한다.
최도형은 권주환이 불법적으로 만든 돈을 세탁해 재단을 운영하고 있었다.
차실장은 연주현에게 최도형의 비리 자료를 넘기고 연상훈 형사가 죽어가던 그때 사고 현장에서 찍힌 사진을 넘긴다. 차실장은 연상훈을 죽인 사람이 백성일 서장이라고 한다. 그때 매수한 목격자의 자료도 그 안에 있다고 한다.
연주현은 백성일 서장에게 왜 연상훈을 죽였냐고 묻는데 백성일 서장은 연상훈도 금정회도 자신은 모른다고 한다. 최도형은 이 정보를 넘기는 건 이영호일거라며 오늘이 입당식이라 막아야 한다고 한다. 그리고 희생이 필요하다고 하는데..
김택록은 자신이 오무사를 만들어서 이렇게 되었다며 연주현에게 미안하다고 한다. 이영호는 너를 이용하는 거라고 하는데 연주현은 형사님은 이런 조언할 자격이 없다고 한다.
최도형은 백성일 서장 구속 영장까지 기각시켰다. 최도형은 백성일 서장을 권주환은 차실장을 제거한다. 권주환은 차실장을 시켜 백성일 서장이 있는 곳을 일부러 노출시키고 최도형에게 연주현이 그리로 갈 거라고 한다.
별장에 도착한 연주현은 죽어있는 백성일 서장을 발견한다. 그때 나타난 최도형은 총을 겨누며 연주현에게 총을 내려놓으라고 한다. 연주현은 왜 아버지를 죽이라고 지시했냐고 묻는데 최도형은 아버지에게 직접 물어보라고 하는데 그때 김택록이 나타나 그만하라고 한다.
최도형은 나약한 경찰이라며 김택록에게 쏴보라고 한다. 딸을 납치한 범인을 쐈던 트라우마를 겪는 김택록은 결국 총을 내려놓으며 그만하자고 하는데 최도형은 김택록을 쏴버린다. 그때 나타난 권주환은 연주현을 기절시킨다.
최도형은 그림이 더 좋아졌다며 아버지의 원수와 오무사의 수장을 죽이고 자살한 형사로 정리하라고 한다. 뒷 정리를 권주환에게 맡긴 최도형이 떠나는데 총소리가 들린다.
최도형의 입단식에 나타난 김택록은 최도형에 살인 용의자로 체포한다고 한다. 최도형은 이 행동에 책임질 수 있냐고 묻는데
다 끝났어 새끼야
최도형이 들었던 총소리를 연주현을 죽이는 총소리가 아니라 권주환이 총에 맞는 소리였다. 경찰은 그동안 김택록 형사가 모든 증거를 바탕으로 최도형 수사에 착수한다.
김택록은 감옥으로 최도형을 찾아가 가장 힘들었지만 행복했을 때가 기수대에서 근무했을 때라고 한다. 최도형은 자신에게 잘못했다는 얘기를 들으러 찾아왔냐고 하는데 김택록은 자신은 범죄자를 잡았을 뿐이라고 한다.
잘 먹고 잘살아
6개월 후
구동범과 양기태는 불법 도청혐의로 경찰서에 잡혀온다. 이번에는 못봐주겠다고 하는 이성아와 손경찬. 늙은 형사 김택록은 시골에 있는 파출소 소장이 되어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부탁드려요
* 인용된 사진과 문구는 해당 방송국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