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강지현이 핸드폰에 씌인 귀신이란 걸 알게 된 택시 기사 서영민은 방전된 핸드폰을 살리는 데 성공하고 다시 돌아온 강지현 귀신. ENA 수목드라마 딜리버리맨 4회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딜리버리맨 3회 줄거리 리뷰 ENA 수목드라마 '김진숙씨가 응급실에 실려간 뒤에는 왜 1시간이나 늦게 도착했습니까?' (tistory.com)
딜리버리맨 3회 줄거리 리뷰 ENA 수목드라마 '김진숙씨가 응급실에 실려간 뒤에는 왜 1시간이나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택시기사 서영민은 강지현의 손목에 자신이 엄마에게 선물한 머리끈을 발견하고 왜 갖고 있냐고 묻는데.. ENA 수목드라마 딜리버리맨 3회 줄거리 리뷰 시작합
youngandyoung.tistory.com
한솔빌딩문화관에 수첩을 찾기 위해 간 지창석팀장은 수첩을 이미 다른 형사가 가져갔다는 얘기를 듣는다. 그 수첩은 강지현 아버지 강형수가 가져갔다.
지창석팀장은 강형수를 찾아가 죽은딸의 부검을 왜 안 했는지 묻는다. 딸을 고이 보내주고 싶었다고 얘기하는 강형수. 지창석 팀장은 강형수에 혹시 사적인 복수를 계획하고 있냐고 묻는다. 수첩의 행방을 묻는 지창석 팀장에 돌려주는 강형수.
서영민은 자신 앞에 계속 나타나는 귀신에게 타라고 한다.
택시비가 없다는 귀신은 택시비 대신에 귀신이 많이 나오는 핫플을 소개해주겠다고 한다.
흥신소에 의뢰한 사람은 납골당의 유족들의 사진을 찍어달라고 한다.
소원을 들어준다는 택시 얘기에 몰려든 귀신들.
강지현 귀신을 알아본 귀신은 자신을 김신우라고 소개한다. 김신우는 고등학교때 사진이 있다고 하는데..
카페로 데려간 김신우는 사진을 찾아 보여주는데.. 그 사진에서 마음 아팠던 그 여자를 보게 된다.
김신우는 서영민에게 돈을 주면서 자신의 소원은 첫사랑과 버킷리스트 실행하기라고 한다.
서영민은 꽃도령을 만나 자신의 얼굴을 보고 싶어 하는 강지현을 위해 태국에서 건너온 거울을 선물한다.
김신우는 첫사랑과 단둘이 극장 데이트를 하고 싶다고 서영민에게 부탁한다.
서영민은 좋아하는 그녀가 신경 쓰인다.
환자의 혈압체크를 놓쳐 큰 위험에 빠질 수 있었던 상황을 정리한 도규진은 김정우 간호사에 지켜보겠다며 경고한다. 이를 분하게 여긴 김정우는 약품을 빼돌리는데...
서영민은 귀신이 사랑고백해서 성공하면 같이 성불한다는 얘기를 듣게 된다.
김신우 사랑 고백을 위해 반지를 사 온 서영민은 강지현이 고백을 받을까 봐 마음이 불안하다.
김신우에게 가던 길을 돌려버리는 서영민.
이미 망했다고요 좋아하니까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부탁드려요
* 인용된 사진과 문구는 해당 방송국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