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드라마리뷰

트롤리 15회 줄거리 리뷰 SBS월화드라마 '진실을 밝히고 싶다면서 다른 진실은 묻어도 괜찮아요?'

by 드라마 보는 망고 2023. 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SBS월화드라마 트롤리 14회 시청률은 3.6%를 기록했네요. 혜주가 가족이라고 생각한 한여진은 장우재보좌관에게 남중도 국회의원이 성범죄를 저질렀다고 하는데... 진실은 무엇일까요?  SBS월화드라마 트롤리 15회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트롤리 14회 줄거리 리뷰 SBS 월화드라마 '두사람 내가 생각하는 그런 사이야?' (tistory.com)

 

트롤리 14회 줄거리 리뷰 SBS 월화드라마 '두사람 내가 생각하는 그런 사이야?'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SBS 월화드라마 트롤리 13회 시청률은 3.6%를 기록했네요. 남지훈이 사고 난 그날 아빠에게 불륜 그만하라고 얘기한다고 들었다는 수빈. 그 이후 바로 남지훈이

youngandyoung.tistory.com

 

저는 다시는 절대로 도망치지 않을것입니다.

혜주는 인터뷰를 마치고 이혼하자며 변호사를 보내겠다고 하는데 남중도는 법안이 통과될 때까지는 안된다고 한다.

 

반응형

 

한여진은 가게에서 다량의 수면제를 먹고 자살시도를 한다. 단골손님이 가게에 불 켜진 걸 보고 발견해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고 한다.  

 

남중도와 김혜주의 인터뷰로 남궁솔법의 지지여론이 일어난다. 남중도의 인기로 남지훈의 피해자를 자칭하는 사람이 나타나 코인 팔이하는 유튜버까지 나타난다.

 

깨어난 한여진은 자신이 거짓말을 했다며 "남중도가 나한테 성범죄를 저질렀어"라고 한다.

 

 

남중도는 한여진을 찾아가 실수였다며 어젯밤 일은 없었던 일로 해달라고 한다. 혜주가 이 일을 알면 감당하지 못할 거라고 한다.

 

현여진은 자식을 잃은 자신에게 따뜻한 혜주를 보며 다시 살기로 결심한다. 

 

현여진은 혜주가 불륜이라고 믿으면 진실을 알려고 하지 않을 거 같아서 거짓말을 했다고 한다. 지훈이랑 수빈이가 들은 이야기는 오해라고 한다. 자신은 성범죄가 일어난 서재만 봐도 숨을 쉴 수가 없는데 서재의 봉투가 어딨 냐고 묻는 남중도에 폭발했던 거였다.

 

여론의 힘을 얻은 남중도 국회의원은 강순홍 의원의 불법땅투기를 폭로한다.

 

같은 병원에 있는 혜주를 본 진승희는 혜주에게 남편 이야기 전부 들었다며 인터뷰를 다시 하라고 한다.

 

언니에게 한 짓을 경찰에 가서 자수하라고 하는데.. 남궁솔법이 흐름을 탔다며 안된다고 한다. 

 

장우재 보좌관은 블랙박스를 통해 지훈이가 얘기하는 걸 듣고 남중도와 현여진이 불륜이라고 생각했고 이후 현여진으로부터 남중도가 자신에게 성범죄를 저질렀다는 얘기를 듣게 된다. 장우재 보좌관은 현여진에게 이 일은 묻어두라고 한다. 

 

당대표를 찾아간 혜주는 5년 전에 남편 남중도가 어떤 여성에게 성범죄를 저질렀다며 이 일을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묻는다. 

저라면 침묵하겠습니다.

 

당대표는 남궁솔법이 지금 여론에는 유의미한 결과를 얻을 거라고 한다. 하지만 어느 쪽이 더 세상에 이로울지 판단하는 건 본인의 몫이라고 한다.

 

 

남중도가 현여진에게 남궁솔법만 통과될 때까지 입을 다물어 달라고 하는데.. 이를 녹화하는 수빈.

 

하지만 녹화하는 걸 장우재 보좌관에게 들켜 전부 삭제당한다.

 

수빈은 현여진을 찾아가 당장 경찰에 찾아가 신고하자고 하는데.. 혜주는 남궁솔법을 위해서 지금은 침묵하는 게 많은 사람에게 도움이 될 거라고 한다. 수빈은..

 

진실을 밝히고 싶다면서 다른 진실을 묻어도 괜찮아요?

 

 

기자들 앞에 선 혜주는 자신의 아들은 성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고 자신의 남편 남중도는 5년 전 한 여성에게 성범죄를 저질렀다고 한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부탁드려요

 

* 인용된 사진과 문구는 해당 방송국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