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티빙 드라마 추천 모범형사 시즌2 7회 시청률은 5.0%를 기록했네요.
김민주는 미국으로 가서 취업을 하려고 한다. 천상무 부회장이 김민주가 뭔가 증거를 쥐고 있다고 생각하고 평소에 일을 시키던 조폭 기동재에게 증거를 찾아오라고 하는데... 경찰이 찾아와 김민주에게 경찰을 보내라고 하고 민주를 공격해 기절시키고 증거를 가져간다. 기동재가 김민주 차를 가지고 아파트를 빠져나갈 걸 확인한 경찰은 기동재를 쫓는 한편 쓰러진 김민주를 병원으로 이송한다. 티빙 드라마 추천 모범형사 2 7회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모범형사 2 7회
| 왜 그걸 지금 얘기해?!
약을 투약할 시간을 놓친 천나나가 쓰러져 있는 걸 발견한 우태호는 주사를 맞힌다. 정신을 차린 천나나는 언젠가 오빠는 자신을 죽일 거라며 천상우를 감옥에 보내자고 한다. 2년 전 폭행과 살인 미수를 쫓는 형사가 있다며 천상우를 감옥에 보내자고 한다. 우태호는 자신도 그 사건에 연루되어 있다며 천상우가 감옥에 가면 자신도 같이 간다고 한다.
무너질 거야 모든 게..
천상우 부회장이 자신에게 사람을 보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김민지는 다시 공포에 떨게 된다. 천상우는 자신과의 인연을 끊는 순간 너 아이와의 인연도 끊어지는 거라며 자신을 끝까지 잡으로 한다. 2년 전 폭행이 일어났던 날 천상우는 김민지가 낳은 아이가 자신의 자식임을 알게 되어 김민지를 폭행했다.
강도창과 오지혁은 김민지에게 동영상의 출처가 혹시 정희주냐고 묻는데 김민지는 자신에게는 딸이 있다며 희주보다 아이가 중요하다고 한다. 최용근은 기동재에게 잠시 사라져 있고 자신과 연락하라고 한다. 기동재는 자신에게 누군가 등뒤에 칼을 꽂는다면 최용근 과장을 찾아가겠다고 한다.
천상우는 우태호에게 나의 목줄을 네가 쥐고 있었던 것은 이해가 가는데 그걸 왜 정희주에게 줬는지 이해가 가지 않는다고 한다. 천상우는 경찰이 CCTV영상을 확보했다며 우태호에게 경찰에 가서 다 조작한 거라고 증언해서는 안된다고 한다.
인천 서부 경찰에 출동한 우태호에 정희주와 함께 있는 사진을 보여준다. 우태호는 자신의 출처와 찍은 이유와 목적을 밝혀오라고 한다. 오늘 일은 티제이 법무팀에 서류로 제출하고 법적 책임을 물을 거라고 한다.
잠수 탄 기동재를 잡을 방법을 찾는 인천 서부 강력 2팀. 기동재를 잡기 위해 2년 전 원한이 있는 조폭을 이용하기로 한다.
강남동파를 만든 사람은 조상필이다. 그런데 2년 전 클럽 룸에서 살해를 당한다. 그 뒤를 이어받은 사람은 현재 보스 구재춘이다. 그 밑에 부두목이 2명 있는데 그중에 한 명이 기동재이다. 조상필이 살해될 당시 광수대는 기동재를 강력한 용의자로 봤지만 강남동파 라이벌 조직인 로터리파 행동대장이 조상필 살해 혐의로 잡힌다. 기동재는 풀려났고 현재 부두목급이 되어 육가공업체를 관리한다.
그 당시 기동재가 용의자가 된 이유는 치정으로 조상필이 아끼던 여자가 있었는데 그 여자를 기동재가 건드렸다. 로터리파 행동대장을 자백하게 만든 사람이 바로 최용근이다.
기동재는 구재춘이 잡을 거야
오지혁 형사는 형사지원팀에서 정희주가 통화한 대포폰의 전원이 켜졌다는 연락이 왔다고 한다. 대포폰의 주인은 천상우로 핸드폰을 공원에서 주워 전달해 준 사람은 천나나였다.
오지혁은 왜 우리에게 천상우 대포폰을 전달했는지 천나나에게 물으러 간다. 천나나는 오지혁에게 범인을 알아내면 거래 가는 더 높아질 거라고 한다.
티제이 법무팀은 문보경은 전임자 정희주의 퇴직금을 정산해서 전달하려 할아버지를 찾아가는데 할아버지는 돈을 받지 않겠다며 물어볼 게 있다며 우태호를 불러달라고 한다. 할아버지는 정희주가 당신을 좋아했냐고 묻는데 우태호는 아니라며 자신이 좋아했다고 한다. 우태호는 범인은 경찰이 잡을 거라며 자신도 협조하겠다고 한다.
문보경은 길골목에서 미안하다며 울고 있는 우태호를 본다. 우태호는 정희주를 죽인 범인이 천상우라고 생각하고 천나나에게 천상우 수갑을 채우겠다고 한다.
티제이그룹의 최용근은 장기진을 아파트로 불러 이 아파트에서 네가 살라며 곧 광수대로 복귀할 거라고 한다. 구재춘은 기동재를 찾아 분주하게 움직이고 드디어 찾아낸다. 그 뒤를 쫓은 인천 서부 강력 2팀.
티제이 법무팀 문보경은 고민 많이 하고 얘기하는데 정희주를 좋아하셨냐고 묻는다. 그래서 그날 미안하다고 우신거냐며 이래야 자신의 의문이 풀릴 거 같다고 한다. 이 둘의 대화를 모두 보고 있는 천나나.
마이클 최는 천나나에게 부탁대로 맥퀸은 차기 경영자로 우태호를 밀기로 했다고 한다. 이 소식을 들은 천성대 회장은 천상우를 불러 자신은 천나나를 원하지 않고 그걸 천나나도 안다며 그게 그 아이를 용서할 수 없는 이유라고 한다.
천나나는 기자들을 불러 8년 간의 결혼 생활을 접고 남편과 이혼하겠다고 발표한다.
구재춘 일당이 기동재를 잡으로 가는데 지켜보던 변지웅과 지만구는 기다리라는 강도창의 지시를 무시하고 기동재를 잡으로 간다. 조폭들 간의 칼부림이 일어나고 만구와 지웅도 뛰어드는데 싸우던 중 만구가 칼에 맞고 지웅도 크게 다치고 기동재 마저 놓친다.
변지웅은 만구가 다친 건 자신 때문이라며 자책하고 있는데 강력 2팀 눈앞에서 광수대가 기동재를 체포해 데려간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부탁드려요
* 인용된 사진과 문구는 해당 방송국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