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JTBC토일드라마 힙하게 9회 시청률은 6.6%를 기록했네요.
공방이 다 정리되었다고 하는 김선우의 말에 공방에 가고 싶다고 하는 봉예분은 구경을 하고 있는 김선우는 공방에 있는 장미칼을 들고 봉예분에게 다가가는데.. JTBC토일드라마 힙하게 10회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무진에서 국회의원 오래 했던 윤덕현이 재개발로 땅을 팔아서 엄청 부자가 되었다고 한다. 지금 무진 국회의원 차주만도 그때 돈을 많이 벌었다고 한다.

마을 회관을 찾은 연쇄살인으로 대하축제를 안 하려는 동네 주민들에게 독려하며 이럴 때일수록 축제를 해서 마을을 알리는데 힘써야 한다며 그래야 재개발 붐도 일어날 거라고 한다.

마을 대학축제에서 점을 같이 봐준다고 하는 봉예분은 신상이 까지면 안된다며 방법을 제안한다.
진실의 엉덩이 도사

원반장의 엉덩이를 만진 봉예분은 할아버지가 원반장에게 사건을 부탁한 것을 본다.

문장열은 유력한 용의자 김선우를 놓치지 말라고 한다. 광식은 발마사지를 받고 가라며 강요하는데 김선우는 강하게 거부한다.

봉예분 할아머지를 사이코메트리 한 광식 아저씨는 차주만 의원이 유성이 떨어진 날 자신의 아버지를 만나러 축사에 왔었다고 한다.

차주만 의원은 축사를 팔라고 광식이 아버지를 찾아갔었다. 축사를 팔아서 리조트를 건설해 큰 이익을 보려고 한 것이다. 하지만 광식이 아버지는 광식이에게 축사를 물려줄 거라며 거절한다. 그리고 그날 축사에 있던 한 사람을 찾아내는데 바로 무당아저씨이다.

광식 아저씨는 무당을 사이코메트리해서 그날 축사에 김선우가 있었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부탁드려요
* 인용된 사진과 문구는 해당 방송국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