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JTBC토일드라마 힙하게 6회 시청률은 7.4%를 기록했네요.
문장열과 과거 인연이 있는 백승길은 백사장에게 협박당해 일을 같이 하게 되고 결국 문장열을 칼로 찌르게 된다. 그럼 백승길이 누군가의 칼에 찔러 문장열 앞에서 죽는다. JTBC토일드라마 힙하게 7회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박승길이 죽고 병원을 나서는 문장열은 그대로 백사장을 찾악 때리기 시작한다. 같이 간 봉예분은 백사장이 진짜 죽였는지 확인하겠다고 하는데 문장열을 찌르라고 사주한건 맞지만 박승길을 죽이지는 않았다고 한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문장열과 백사장 일당까지 전부 연행한다.
원종묵 반장은 문장열을 찾아가 박승길은 무자비하게 찔렸다며 사람을 죽일 줄 모르는 놈이 한짓이라고 한다. 서울 경찰은 백사장이 낚시배 산 거와 그 배에서 마약 밀수를 한 사실이 확인되었다며 어떻게 안거냐고 묻는데 문장열은 다 아는 정보원이 있다고 한다.
교도소에서 나온 문장열은 봉예분을 찾아가 백승길을 죽인 범인을 찾을 수 있게 도와달라고 한다. 박승길이 죽은 사건현장에서 뱀의 기억을 본 봉예분은 범인은 판초우의를 입고 있었고 비틀거렸다고 한다.
봉예분은 강아지 진료중 강아지의 기억에서 죽은 사람을 보고 현장에 가보다는 BJ시아양이 죽어있었다. BJ시아양도 무자비하게 찔려서 살해당했다. 매니저는 2주 전 퇴원하는 날 편의점에서 본게 마지막이었다고 한다. 문장열은 무당의 동영상에서 차를 타고 갔다는 걸 확인하고 차 신고접수가 되었고 현장에는 BJ가 없어서 차만 가져왔다는 얘기를 듣는다.
차주만 의원은 BJ시아양에게 홍보영상을 부탁했고 협박을 해서 큰 돈을 줬다고 한다. 차주만 의원은 보좌관에게 기자들 입단속 시키라고 한다. 이를 다 보고 있는 봉예분의 할아버지.
범인에 대한 증거를 찾알 수 없던 문장열은 봉예분을 데리고 사람들의 엉덩이를 만지러 다닌다. 마을사람들은 마을이 흉흉하다며 굿을 하는데 무당은 갑자기 누군가에게 빙의 된듯 이 자리에 자신을 죽인 사람이 있다고 한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부탁드려요
* 인용된 사진과 문구는 해당 방송국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