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 3회 시청률은 0.8%를 기록했네요.
자신의 집에서 얘들을 재우려 했던 장미호는 엄마가 보고 싶다는 얘들 성화에 오유진의 집으로 돌아온다. 장미호는 팀장에게 내일부터 휴가를 쓰겠다고 하는데...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 4회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행복배틀 3회 줄거리 리뷰 tvN 수목드라마 '엄마 보고 싶어요.' (tistory.com)
행복배틀 3회 줄거리 리뷰 tvN 수목드라마 '엄마 보고싶어요.'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tvN 수목드라마 행복배틀 2회 시청률은 0.9%를 기록했네요. 사과를 하러 간 장미호에게 악담을 한 오유진은 '지워 줘'라는 말을 남기고 자택에서 사망한 채 발
youngandyoung.tistory.com
아이를 키워본적 없는 장미호는 당혹스러운 아침을 맞이한다.
송정아가 아침에 방문해 얘들 먹을것을 갖다 준다. 그리고는 서재에서 뭔가를 찾다가 미호에게 들키기도 하는데..
송정아는 진상을 부려 주민도 아닌 장미호에게 주민카드를 발급받게 해 준다. 그리고 지율이랑 하율이 돌보려면 필요할 거라며 맘카페에 초대해 준다.
송정아는 장미호를 브런치 먹는데 초대하는데 김나영은 괜히 장미호에게 무안을 주고 자리를 떠나게 한다.
장미호 엄마는 오유진이 죽은게 치정 때문 일거라고 한다. 장미호에게 빨리 잊으라고 하는데..
엄마를 추억하는 나무가 뽑혀서 다시 심는 하율과 지율 이름표 철사에 긁힌 장미호는 아침에 봤던 김나영의 상처가 기억난다.
장미호는 들쑤시지 말라는 말이 유진이에 대한 거라도 자신은 하고 싶은대로 하겠다고 한다.
엘리베이터 범죄예방을 위해 CCTV를 교체하라고 난리 친 사람은 김나영이었다.
김나영에게 나무 뽑은게 너냐고 하는데.. 아니라고 한다. 송정아는 장미호가 나무 뽑은 사람을 찾겠다고 했다고 한다. 송정아는 김나영의 상처를 보고 꼭 철사에 베인상처 같다고 하는데..
남편 셔츠에서 향수 냄새가 진동을 한다며 누구랑 붙어먹고 온거냐고 화내는 아내 김나영에게 팔찌를 선물하며 상황을 넘기는 남편.
유치원 선생님이 자신과 같은 팔찌를 한걸 본 김나영은 차사고를 낸다. 병원에 온 남편은 아내 김나영은 분노조절장애를 앓고 있다며 가끔은 자기가 한 일도 기억을 못 한다고 한다.
숨바꼭질하다 아이들이 찾은 사진에서 김나영 남편과 함께 찍힌 여자의 팔찌는 오유진이 갖고 있는 팔찌와 같은 것이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부탁드려요
* 인용된 사진과 문구는 해당 방송국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