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드라마리뷰

대행사 9회 줄거리 리뷰 JTBC토일드라마 '소란 피우는 사람은 여기 앉아 있을 자격 없지? 너 나가'

by 드라마 보는 망고 2023. 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JTBC토일드라마 대행사 8회 시청률은 11.9%를 기록했네요. 고아인이 여의도에 관심 많으신 분에게 보내는 메시지는 과연 통할까요? JTBC토일드라마 대행사 9회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대행사 8회 줄거리 리뷰 JTBC 토일드라마 '아무것도 모르고 실력도 없는 사람이 부리는 걸 과욕이라고 하죠' (tistory.com)

 

대행사 8회 줄거리 리뷰 JTBC 토일드라마 '아무것도 모르고 실력도 없는 사람이 부리는 걸 과욕이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 7회 시청률은 9.1%를 기록했네요. 강한나에게 정보를 얻은 고아인은 어떤 메시지를 낼까요?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 8회 줄거리 리뷰 시

youngandyoung.tistory.com

 

대행사 고아인 상무는 일이 계획대로 안돼서 리뷰를 못하겠다고 한다. 약속된 시간은 우원그룹 P.T장이라며 그곳에서 리뷰하겠다고 한다. 최창수 상무 역시 P.T를 못하겠다고 한다.

 

대행사 고아인 상무는 강한나 상무에게 궁금하면 광고주 우원그룹에 와서 직접 보라고 한다. 

 

뭐든지 직관이 제일 재미있잖아요

 

 

대행사 고아인 상무는 VC그룹 부사장이 광고주 우원그룹 P.T날 오는 걸 알고 있었다.

 

대행사 고아인 상무는 상대업체 대표와 순서를 첫 번째에서 마지막으로 바꾼다. 업체 대표는 자신을 동정하는 거냐고 묻지만 고아인 상무는 마지막이 자신에게 유리해서 그런 거라고 한다.

 

VC그룹 법무 팀장은 고아인 팀장에게 전화를 걸어 P.T자리에 우원그룹 로펌 변호사들이 참석한다는 정보를 알려준다.

 

 

광고주 우원그룹과 VC그룹 딸들의 말싸움에 P.T장은 소란스러워 진행을 할 수 없지만 아무도 말하지 못한다. 이때 졸고 있던 조은정 CD가 머리를 박으면서 소란을 피우자 대행사 고아인 상무는

 

소란 피우는 사람은 여기 앉아 있을 자격 없지? 너 나가

 

 

그룹에 부정적인 이슈가 발생했는데도 대규모 기업 P.R를 준비하는 이유
V.C그룹 부사장이자 예비 사위분께서 직접 현장에 와계시는 이유
신분도 밝히지 않은 로펌 변호사분들이 P.T장에 와계신 이유

 

그렇게 신파 영상을 전파를 타고 사람들에게 전달되었고 그때를 맞춰 고아인 상무와 만났던 재심 전문 변호사 최영재는 대한민국은 구속 수사 비중이 높다며 뉴스에 나온다.

 

광고주 우원그룹 마케팅팀 황석우 전무 이때를 맞춰 여론조사를 준비한다. 그렇게 고아인 상무는 광고주 우원그룹의 광고물량을 독점하게 된다.

 

VC그룹 법무팀장은 판사에게 여의도 가는길 뚫어드렸는데 마음에 드냐고 전화를 한다.

 

반응형

 

법원의 보석 허가를 받고 나오는 광고주 우원그룹 회장.

 

광고 대행사 고아인 상무는 보석으로 풀려나면 치킨을 시켜 먹으라고 한다. 출소 후 치킨을 시켜 먹는 사진이 기사로 나오면 회장을 바라보는 시선이 달라진다고 한다. 

 

강한나 상무는 광고 대행사 대표 조문호에게 P.T에서 진 최창수 상무를 자르자고 하는데... 광고 대행사 조문호 대표는 최창수를 자르는 건 강한나 상무를 위한 것 같다고 한다. 난 니들 위다 나한테 대들면 본때를 보여주겠다고 한 거 아니냐고 하는데... 

 

광고 대행사 대표 조문호는 사소한 실수 하나에도 해고될수 있고 오너의 기분 상태를 파악해야 살아남을 수 있는 회사에는 무능력자만 남는다고 한다.

 

여우 같은 것들에게 끌려다닐 수는 없다며 방법을 알려달라고 하는 강한나에 조문호 대표는 고아인 상무는 한직으로 인사발령을 냈다고 알려준다.

 

 

검사는 김우원 회장을 빼간 사람을 찾아달라고 한다.

 

박 차장은 고아인 상무에게 우원그룹 가족과 VC 그룹 가족 모임 자리에 나오라고 한다. 고아인 상무는 박 차장에게 조언을 구하는데 왕회장을 만날 때는 최대한 솔직하게 얘기하고 뭐 사들고 오지 말라고 한다.

 

고아인 상무를 노리는 우원그룹 회장과 VC그룹 부사장. 왕회장은 고아인 상무에게 또 보자고 한다.

 

술 먹은 고아인을 대신해 운전한 박차장은 집 말로 다른 장소에 내려준 그곳을 찍어둔다.

 

광고 대행사 고아인 상무는 공주님과 왕자님 사이에 낀 거 같은데 어떻게 하냐고 묻는데 유정석 사수는 그냥 지켜보다가 승자에게 붙으라고 한다.

 

 

침대에서 잠이 든 고아인은 벤치에서 눈을 뜬다. 

 

 

JTBC토일드라마 대행사 9회 줄거리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대행사 10회 예고] 그래야 살아남을 수 있으니까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부탁드려요

 

* 인용된 사진과 문구는 해당 방송국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