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JTBC토일드라마 힙하게 12회 시청률은 8.6%를 기록했네요.
차주만 국회의원이 살해된 현장에 봉예분 할아버지가 칼을 쥐고 쓰러져 있어 용의자가 되는데 문장열은 할아버지는 파킨슨 병을 앓고 있었다며 칸을 들 힘도 없다며 범인이 아니라고 한다. 병원으로 달려간 봉예분은 할아버지를 사이코메트리를 하는데 할아버지는 봉예분의 손을 잡아주고 사망한다. 경찰은 무당 박종배를 차주만 국회의원 용의자로 체포해 간다. JTBC토일드라마 힙하게 13회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봉예분은 차주만 의원이 죽었지만 증거를 가지고 수사를 의뢰한다. 무진 경찰서장은 연쇄살인사건은 광수대에게 맡는다며 원반장 팀은 수사에서 빠지라고 한다. 원반장은 겉민속연을 진행하자고 한다. 겉으로는 민생을 지원하고 속으로는 연쇄살인을 조사한다.
김선우 핸드폰은 어제 밤부터 꺼져있고 신용카드도 사용하지 않고 있다고 한다. 무진터미널의 CCTV도 확인하지만 찾을 수 없었다.
장례식장에 나타난 김선우는 무연고자 시신이 있다고 해서 엄마일지도 모른다는 기대감에 갔다 왔다고 한다. 항상 기대를 갖고 가지만 엄마는 아니었다고 하는 김선우는 엄마가 없는 이 상황에 누구를 탓해야 할지 몰랐는데 그러자 차주만 국회의원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죽이고 싶었지만 그를 죽인다고 엄마가 돌아오지도 자신의 삶이 나아지지도 않을 거라고 생각했다며 차주만이 지금 죽고 없지만 달라진 거는 아무것도 없다고 한다.
봉예분은 김선우의 손을 잡아주며 이제 나아질거라고 그를 위로한다. 김선우가 나타났다는 얘기에 장례식장으로 달려간 문장열은 김선우를 위로하는 봉예분을 보게 된다.
광식 씨는 문장열을 찾아가 무당 박종배가 차주만 의원실을 들어가는 걸 보고 의심스러워서 사이코메트리를 했는데 장미칼을 들고 차의원실에 들어간 것을 확인했다고 한다. 광수대 형사는 이 말을 듣고 박종배를 긴급체포한다. 박종배는 칼을 버렸다고 한다.
봉예분은 장미칼을 들고 차의원실에 갔던건 맞지만 들어가지 않았고 부모님이 재개발 사기를 당해서 원한이 있는 건 맞다고 한다. 봉예분은 무당 박종배를 만나게 해달라고 한다. 사이코메트리 한 봉예분은 그날 차 사고도 날 뻔했고 김선우랑 공방에서 만났다며 증언을 해달라고 하라고 한다.
김선우와 차 운전자의 증언으로 무당 박종배는 풀려난다. 박종배는 김선우를 공방에서 만나기로 한 날 8시 30분에 만나기로 했는데 9시에 왔다고 한다. 김선우는 차주만 국회의원실에 찾아가는 봉원장을 데려다줘서 그래서 늦었다고 한다.
봉예분은 김선우를 사이코메트리했는데 그가 한 말은 모두 사실이었다.
광식과 살고 있는 애란은 봉예분에게 초능력이 있다는 얘기를 오빠에게 들었다며 오빠가 사준 금반지를 잃어버렸는데 찾을 수 있게 도와달라고 한다. 도와주겠다며 엉덩이를 만지려는 봉예분을 본 광식은 화를 내며 애란에게 들어가라고 한다.
전광식 아저씨의 반응을 수상하게 본 봉예분은 문장열에게 광식 아저씨가 우리들에게 거짓말로 다른 사이코메트리 하는 사람이 있다고 거짓말을 했다면 본인은 용의 선상에서 벗어나 살인을 저지를 수 있다고 한다.
- 범인은 초능력자다.
- 범인은 봉예분에게 초능력이 있다는 걸 아는 놈이다.
- 범인은 봉예분에게 자신의 범행을 감추기 위해 눈을 감고 범행을 저지른다.
- 범인은 봉예분을 사이코메트리해서 전광식에게도 초능력이 있다는 걸 알 가능성이 있다.
여기에 전광식을 대입하면 말이 된다.
우유 배달을 가던 전광식은 차의원 사무실에 갔다가 최영감님 집으로 향한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부탁드려요
* 인용된 사진과 문구는 해당 방송국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