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환혼 빛과 그림자 1회 시청률은 6.7%를 기록했네요. 갑자기 사라진 신부 진부연. 환혼 빛과 그림자 2회 리뷰 시작합니다.
진부연은 진요원을 들어오기 전의 기억이 없다고 한다. 아프면서 모든 기억을 잃었다고 하는 진부연. 진부연은 원래 눈이 안보였다고 하는데 병을 앓은 후에 보이게 되었다고 한다.
환혼의 푸른 자국을 확인하는 장욱은 진부연의 눈에서는 푸른 자국을 확인하지는 못한다. 장욱은 진부연에게 대단한 신력으로 자신의 몸에 있는 얼음 돌을 꺼내 달라고 한다.
진부연이 사라져 진호경은 진부연이 살아있고 3년 전부터 진요원이 있었다고 알리게 된다.
진부연 살아있었구나
술을 마시면 부부가 되는거라며 진부연은 장욱에게 술을 권한다. 이에 장욱은 바람으로 꺼지지 않는 등을 신력으로 끄면 바로 술을 마시겠다고 한다.
기억을 잃어버리면서 신력도 잃은거 같다고 한다.
장욱은 자신에게 신력이 없는 너는 쓸모가 없다며 돌아가라고 하는데.. 진부연은 이 팔찌 때문에 진요원 사람들이 찾아올 것이고 그러면 본인은 밤사이 우리가 부부가 되었다고 할 거라고 한다. 자신은 돌아가지 않을 거라고 하는데...
바로 팔찌를 끊어버리는 장욱은 날이 밝으면 조용히 돌아가라고 한다.
진호경은 경천대호에서 건져온 그 몸을 살려달라고 마의 이선생에서 약속한 게 있었다. 신력이 있는 진부연의 몸이 폭주하지 않고 낙수의 혼을 가두고 있었다.
진부연을 살리려면 낙수의 기력을 사용해야 하고 그러면 진부연의 혼은 없어지고 낙수의 혼이 남겨진다.
낙수는 혼은 남았지만 기력도 기억도 모두 잃었다.
진호경은 낙수가 아닌 진부연으로만 살게 하겠다고 한다.
박당구는 초연의 언니를 찾기 위해 방을 붙인다. 낙수의 얼굴을 알고 있는 진무는 어찌 된 건지 알아보라 한다.
진부연은 서율이 자신을 찾는다고 생각하고 이렇게 방을 붙여 찾는다는 건 어머니의 뜻을 꺾은 거라고 생각한다.
진부연은 서 씨 집안과의 혼례는 할 수 없다며 거절한다. 이율은 진부연에 자신과 만난 적이 있냐고 묻는데 진부연은 없다고 한다. 이때 진요원의 술사들이 들이닥치고 진부연을 데리고 간다.
진요원을 다른 집안으로 넘기자는 얘기가 나온다며 진부연을 만장회에 세우라고 한다. 후계자로 진부연을 세우면 진요원을 뺏기지는 않을 거라고 하는데...
진부연이 떠나고 등이 꺼져있을 걸 본 장욱은 만장회 자리로 등을 가져와 다시 꺼보라고 한다. 등을 끄면 데리고 가준다는 장욱의 말에 등을 만지자 불이 꺼진다.
장욱은 진부연은 자신과 혼인을 하여 다시 진요원으로 돌아갈 수 없다고 한다. 진부연은 다시는 진요원의 그 방으로 돌아가지 않을 거라고 한다.
환혼 빛과 그림자 2회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부탁드려요
* 인용된 사진과 문구는 해당 방송국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