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드라마리뷰

딜리버리맨 드라마 9회 줄거리 리뷰 티빙 수목드라마 '저기는 어떻게 알고 간거야?'

by 드라마 보는 망고 2023. 3.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병원에 있는 강지현의 몸이 이상반응을 보이며 영혼이 사라지는데..

ENA 수목드라마 딜리버리맨 9회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딜리버리맨 8회 줄거리 리뷰 ENA 수목드라마 '영이 아닌 다른 존재이거나' (tistory.com)

 

딜리버리맨 8회 줄거리 리뷰 ENA 수목드라마 '영이 아닌 다른 존재이거나'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는 망고예요. 대훈병원에서 만난 귀신은 택시기사 서영민에게 대훈병원의 정보를 주는 대신 자신의 소원인 딸을 찾아달라고 하는데.. ENA 수목드라마 딜리버리맨 8회 줄거

youngandyoung.tistory.com

 

갑자기 사라졌던 강지현 영혼은 원몸이 안정을 찾으면서 강지현 영혼은 다시 돌아온다.

 

정우 침실에서 사진을 본 미영은 자신이 어제 방을 청소했는데 이런 사진은 없었다며 정우오빠는 범인이 아니라고 한다.

반응형

김희연은 정우의 집에서 나오는 서영민을 알아보고 집으로 들어가 미영의 시신을 본다.

 

현장에서 체포된 택시기사 서영민.

 

지창석 팀장은 김정우 간호사 오피스텔에는 왜 간거냐고 묻는데 서영민은 엄마 뺑소니 범인으로 김정우 간호사가 의심스러워서 갔다고 한다. 김정우 간호사가 사는 오피스텔이 엄마 뺑소니 사고 있었던 장소이기도 하고 병원에서 칼부림이 있었던 것도 있어서 만나보러 갔다는 서영민.

 

국과수 조사 결과 시신은 사망한지 1주일도 넘은 상태였고 주사기에서 발견된 지문은 서영민 것이 아니었다며 서영민을 풀어준다. 지창석 팀장은 얼마 전 모로스 오피스텔 근처에서 오토바이와 헬멧 라이더 장갑이 발견되었는데 헬멧 안에서 발견된 머리카락이 김정우 간호사의 것으로 확인되었다고 한다.

 

경찰은 일련의 사건 범인이 김정우 간호사의 소행일거라고 생각한다고 한다. 김정우 체포는 아직이지만 수배령이 내려질 거라고 한다.

강지현은 알림판에서 강형수 형사가 아빠라는걸 알게 된다. 

 

강형수 형사를 찾아간 서영민은 김정우 간호사가 범인이라고 하는데 석연치 않다며 강지현 형사 사망 당시 상황을 알려달라고 한다. 강형수 형사는 서영민을 아직 믿을 수 없다며 생각할 시간을 달라고 한다.

 

강지현은 자신이 누군지도 알았고, 아빠도 만났고, 사랑도 하고 있는데 승천하지 않는 이유가 궁금하다.

 

김정우 씨가 숨을 만한 곳을 묻는데 그곳으로 안내한 미영은 오빠랑 놀러 왔던 곳이라며 김희연 간호사랑 낚시도 했었다고 한다. 그리고 이 별장은 김희연 간호사 소유라고 한다.

도규진은 별장 CCTV로 서영민을 보고있다. 

저기는 어떻게 알고 간거야?

 

잠겨있는 문으로 들어갈 수 없는 서영민을 대신해 강지현과 미영이 별장을 들어가서 살폈지만 김정우는 찾을 수 없었다.

 

미영은 오빠가 이 별장을 좋아했다며 오피스텔 앞에서 뺑소니 사고가 있던 날도 이 별장에 왔었다고 한다. 별장 도착 시간은 밤 12시였다고 한다.

 

강형수 형사를 다시 찾아간 서영민은 강지현이 죽은 경위에 대해 말해달라고 한다. 지현의 친구 민서가 임신을 했는데 대훈병원에서 사망했다고 한다. 조사를 하던 강지현은 대훈 병원에서 사망한 유족들의 사진을 찍는 사립 탐정을 목격하고 되었고 사립탐정이 누군가의 의뢰를 받고 했다는 걸 알게 된다. 지현이는 그 의뢰인을 쫓다가 사고가 났다고 한다.

 

서영민은 김정우가 뺑소니 사건의 범인일 수는 있어도 강지현 사건의 범인은 아닐 거라고 한다. 김정우는 그 시간에 다른 곳에 있었다며 최소한 단독 범행은 아닐거라고 하는데..

 

강형수 형사와 서영민은 지창욱 팀장을 찾아가 김희연 간호사를 조사해 달라고 한다. 김희연이 김정우의 행방을 알고 있을 거라고 한다.

이은수의 엄마는 낙상사고로 대훈병원 응급실에 실려온다. 담당의사 도규진은 크게 다친 곳은 없다며 경과를 지켜보자고 한다. 

 

이은수가 택시기사 서영민의 지인이라는 걸 듣게 된 도규진은 갑자기 할 일이 생겼다고 병원을 나선다.

 

그리고 이어진 이은수 택시기사 어머니의 사망.

 

도규진은 이은수 어머니의 장례식장에 와서 웃음을 참지 못하고 웃는다. 그 모습을 본 강지현.

 

사립 탐정 사무실에 찾아간 강형수 형사와 지창석 팀장은 사망한 사립 탐정을 본다.

 

김희연 간호사는 도규진에게 이제 그만하자고 한다.

 

자신이 정리할 테니 걱정하지 말라고 하는 도규진.

 

어렸을 때부터 회장에게 수시로 맞고 자랐던 도규진을 불쌍히 여겼던 김희연은 약물을 이용해 회장을 죽인다.

 

약물로 사립탐정을 죽인 OOO은 핸드폰과 증거사진을 들고 간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부탁드려요

* 인용된 사진과 문구는 해당 방송국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