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줄 서는 식당 시즌2 2회에서는 지금 뜨고 있는 최강 핫플을 찾아갑니다. 지금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핫플 식당은 어디일까요? 그리고 왜 인기 있는지 그 이유까지 알려드립니다. 줄 서는 식당 시즌 2 지금 뜨는 최강 핫플 시작합니다.
지금 뜨는 최강 핫플 베스트4
| 비주얼 끝판왕! 신박한 연어국수
① 토마토 연어국수
연어로 국수를 만든가? 연어를 들어 올리면 뚝~ 뚝~ 끊어지는데요 그 연어를 탄력 있게 어떻게 만들었을까요? 비법은 바로 다시다 숙성입니다. 다시마로 숙성을 하면 연어의 감칠맛과 탄력을 살려줍니다. 그리고 연어의 색과 식감을 유지하기 위해 24시간 미만으로 숙성합니다.
연어국수의 베이스가 되는 국물은 살얼음 동동 진한 소바 육수를 사용합니다. 소바 육수에 고소한 연어와 산뜻한 채소가 잘 어우러져 맛있고 상큼한 토마토는 화령점정입니다.
연어 & 채소 & 토마토 환상의 조합!
② 제이타쿠동
제이타쿠동은 날치알, 연어알 등 알 토핑이 식감을 살려줍니다. 제이타쿠동은 연어, 참치, 광어, 오징어 등 해산물을 사치스럽게 넣은 덮밥입니다. 다양한 생선이 들어가 다채로운 맛을 냅니다. 간장 소스에 쓱~쓱 비벼서 먹으면 존맛탱입니다.
③ 가니미소 대게딱지장
화로에 익힌 후 밥에 넣고 비벼먹는데 안에는 대게딱지장, 대게살, 연어알, 우니(성게알), 달결노른자가 들어있어요. 인스타에서 유행하는 방법은 밥과 대게딱지장을 비빈 후 대게딱지에 밥을 넣고 화로에 올려 구워줍니다.
| 베이글 하나로 연 매출 24억
이 빵집은 영등포 공업사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오픈이 AM8시 30분인데 오픈런을 위해 7시부터 줄을 서 있다고 합니다. 주말에는 1인당 8개로 구매를 제한하고 있어요.
- 겉바속쫀 베이글 탄생의 비결
일반적인 베이글은 오븐에 구워 하드 한 식감이 특징이지만 이 빵집은 부드럽고 쫄깃합니다. 그 비결은 버터와 우유 없이 만든 밀가루 반죽을 꿀물에 데친다는 것입니다. 꿀물에 데친 반죽을 화덕에서 노릇하게 구워내면 캐나다 몬트리올식 베이글이 완성됩니다.
이 빵집의 단점이라는 먹을 곳이 없어요. 그래서 근처에 취식이 가능한 무인카페로 가서 먹는 것이 꿀팁입니다.
┌ 올리브 치즈 베이글 : 간단하게 설명하면 피자빵으로 올리브와 치즈가 들어있어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
└ 솔티 초코 베이글 : 입자가 큰 펄솔트와 진한 초콜릿이 입안에서 서로 존재감이 확실합니다.
크림 베이글 : 크림치즈 향이 확 나고 크림만 먹어도 맛있어요.
| 연 매출 40억 곰탕
국물이 기름기 없이 맑고 깨끗합니다. 미나리를 얇게 썰어서 향과 식감이 끝내줍니다. 미나리를 불호인 사람들도 즐기기 좋아요. 이 식당은 미나리로 유명한 청도 미나리를 사용하는데 한 달 미나리 사용량이 1,700kg이라고 합니다.
곰탕의 고기가 부드럽고 아주 맛있어요. MZ들의 성지지만 어른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곰탕 맛집입니다.
이 식당 곰탕은 찬밥에 뜨거운 국물을 수차례 끼얹고 빼는 토렴을 거쳐 더욱 부드럽고 통통해진 밥알을 즐길 수 있어요.
- 미나리 수육 전골의 특징
미나리 잎과 대를 함께 넣어 더욱 향긋하고 양지 & 사태 중 기름기 많은 부분을 사용해 한층 더 깊고 진한 맛을 살려냈어요. 신선하고 아삭한 미나리와 부드러운 고기와의 만남이 환상적입니다.
신선한 고기에서 느껴지는 탱글함과 부드러움
| 월 매출 1.5억 한방 닭갈비
한방 닭갈비는 매콤한 닭갈비와 달달한 찜닭을 섞어 놓은 맛입니다. 한방의 역할은 닭갈비 소스의 감칠맛을 극대화합니다. 각종 한약재를 넣어 끓인 육수를 닭갈비 양념과 잘 섞어 주면 이 식당만의 독특한 검은색 소스가 탄생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부탁드려요
* 인용된 사진과 문구는 해당 방송국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